2023-02-13

더콘란샵에서 만나는 티컬렉티브 팝업

아트 디렉터 김미재의 오랜 정성을 담아
아트 디렉팅 스튜디오 아트먼트뎁의 아트 디렉터 김미재 대표는 오랜 시간 자신의 미감적 손길이 닿은 ‘티컬렉티브’를 운영해왔다. 순수 한국차를 전문으로 하는 국내 프리미엄 티 브랜드 티컬렉티브가 지난 10일 영국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더콘란샵과 만났다는 소식. 2주간 더콘란샵 강남점 2층 VIP룸에서 진행되는 팝업 스토어에서 티컬렉티브의 아름다운 디자인과 지속 가능한 철학을 만나보자.
ⓒ더콘란샵

아름다운 디자인과 지속 가능성에 대한 철학을 기반으로 진정성 있는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글로벌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티컬렉티브(TEA Collective)와 더콘란샵이 함께 새로운 팝업을 선보인다. ‘차’라는 따뜻한 매개체를 통해 조금 더 나은 삶의 방식을 추구하며 살고 있는 개인들의 공동체를 만들면 좋겠다는 철학 아래 탄생한 티컬렉티브는 화학 재료를 불편해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한국 로컬 티를 활용한 천연 원료를 베이스로 홈&바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순수 한국차 전문 브랜드 티컬렉티브는 순수 한국차를 보다 세련되고 보다 모던하게 즐길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신을 만들어 가고자 김미재 대표의 손길을 거쳐 탄생한 브랜드다. 한국 지역 곳곳의 농부가 사계절 내내 키우고 덖은 찻잎을 선보여왔으며 최근 바디워시, 핸드워시, 배스 솔트 등 홈케어 제품으로 라이프스타일 군까지 최근 제품군을 확장해왔다. 하동의 쑥이 담긴 배스 솔트와 고흥 유자가 담긴 핸드워시 등 자연 그대로를 차 문화로 옮겨오는 것이 브랜드 철학인 만큼, 홈 케어 라인에서도 그 면모를 엿볼 수 있다.

ⓒ티컬렉티브

아르테미스(Artemis)는 쑥로즈마리 향의 메인 원료인 ‘쑥’의 영문 어원인 Artemisia라는 단어의 한단계 더 깊은 어원으로 그리스 신화의 여신의 이름이기도 하다. 척박한 환경 속에서도 아름답게 피어나는 쑥의 강인함을 나타냈다. 아르테미스와 함께 티컬렉티브 홈케어 메인 라인인 주노스(Junos) 는 유자의 학명인 Citrus Junos에서 온 이름으로, 레몬의 3배에 달하는 비타민 C를 함유한 유자와 그 어느 브랜드에서도 사용한 적이 없는 깻잎 향을 사용하여 상쾌한 유자 향과 마일드한 깻잎 향을 은은한게 즐기기 좋다.

 

더콘란샵에서 티컬렉티브 제품을 구매하면 금액에 상당하는 상품권도 증정한다.

ⓒ티컬렉티브

발행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더콘란샵, 티컬렉티브

장소
더콘란샵 강남점 2층 VIP룸
주소
서울 강남구 도곡로 401
일자
2023.02.10 - 2023.02.24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더콘란샵에서 만나는 티컬렉티브 팝업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