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1-18

건강한 일상을 위해 ‘쉬어 가세요’

CJ온스타일 리빙 브랜드 앳센셜, 팝업 스토어 콤마
CJ온스타일 리빙의 홈퍼니싱 전문 브랜드로 리뉴얼을 마친 앳센셜이 일상의 쉼을 위한 팝업 스토어 ‘콤마’를 오픈했다.
ⓒ 앳센셜
ⓒ 앳센셜

일상과 공간에 꼭 필요한 시간을 디자인하다

최근 분야를 막론하고 온전한 쉼, 진정한 휴식의 가치에 대해 더욱 집중하고 있다. 특히나 팬데믹 상황에서 삶의 질을 높이는 인테리어에 관심이 높아진 추세. 더구나 리추얼 라이프가 유행일 정도로 건강에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다. 이에 홈퍼니싱 전문 브랜드 ‘앳센셜(Atsential)’이 브랜드 리뉴얼로 새 단장을 마치고 특별한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 그동안 앳센셜은 CJ온스타일 리빙의 단독 브랜드로 침구, 매트리스, 토퍼를 기반으로 소개해 왔다면, 수납장, 소파, 가구 등 홈퍼니싱 카테고리까지 상품을 확대하여 브랜드를 리뉴얼 론칭했다.  

ⓒ heyPOP
ⓒ heyPOP
ⓒ heyPOP

이번 팝업 스토어는 브랜드 리뉴얼 론칭을 기념하고 ‘일상과 공간에 꼭 필요한 시간을 디자인하다’는 앳센셜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확연하게 보여주고자 기획되었다. 또한 ‘헬스테리어’의 트렌드 키워드에 초점을 두어 헬스케어 가전 전문 기업 ‘세라젬’과 함께 공간을 꾸민 것이 눈여겨볼 점. 팝업 스토어를 통해 오프라인으로 고객 접점을 넓혀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전하고자 한다. 특히 일상과 공간에서 양질의 쉼을 지향하는 브랜드 콘셉트에 맞춰 ‘쉬어 가다’를 의미하는 문장 부호 ‘콤마’를 연계해 꾸몄다. 성수 콤마는 6월까지 운영하며 현장에서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음은 물론 이색적인 포토존과 DIY 체험까지 마련돼 있다. 그중에도 커스터마이징 러그를 직접 만들어보는 2층 존을 놓치지 말자. 이외에도 팝업 기간동안 100% 당첨되는 럭키 스크래치 이벤트가 진행 중이니 참고할 것.

ⓒ 앳센셜
ⓒ heyPOP

한편 앳센셜은 브랜드 확장을 위해 로고 리뉴얼도 단행했다. 기존 공간, 장소를 의미하는 ‘@(앳)’에 꼭 필요한 제품을 의미하는 ‘에센셜(essential)’을 합쳐 기존 ‘@sentail’ 로고보다 명확한 표식과 용이가 브랜드 식별을 위해 ‘Atsential’로 변경했다. 앳센셜은 지금까지 직접 개발, 운영한 상품의 종류 수는 약 350개에 이른다. CJ온스타일 자체 조사 결과 고객들이 앳센셜 제품 구매를 결정하는 요소인 소재, 디자인, 가격을 고려해 차별화된 상품을 기획하고 있다. 홈퍼니싱 전문 브랜드로 거듭난 앳센셜은 가구의 쓰임과 사용의 편리성까지 고려한 상품을 위주로 선보이며, 일상과 공간에서 고객이 양질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번 팝업 스토어를 시작으로 더욱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는 앳센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되는 이유다.

 김소현 수석 기자 

자료 제공 앳센셜

프로젝트
<앳센셜 팝업스토어>
장소
성수 콤마
주소
서울 성동구 연무장길 10-2
일자
2023.01.13 - 2023.06.30
김소현
호기심이 많아 궁금한 게 생기면 몸이 먼저 반응하는 ENFP. 그저 잡지가 좋아 에디터가 되었고 글 쓰기가 좋아 몇 년 째 기자를 하고 있다. 즐겁게 읽히는 글을 쓰고 싶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건강한 일상을 위해 ‘쉬어 가세요’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