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라가 처음 선보이는 ’22 스키 컬렉션’은 뛰어난 보온성과 방수 등의 고기능성은 물론 광활한 슬로프와 일상에서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는 겨울 스포츠웨어를 제안한다. 모두가 기다려온 올겨울 스포츠를 위한 컬렉션은 어떤 모습일지 아래에서 더 자세히 확인해 보자.
여성복은 유행을 타지 않는 색상인 클래식한 화이트와 블랙을 중심으로 패딩 재킷, 점프 수트, 팬츠 등으로 구성됐다. 여기에 새하얀 설원 속 과감한 컬러 매치로 스포티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도록 비비드 그린과 스카이 블루 컬러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겨울 스포츠웨어에 필수적인 패딩 재킷은 벨트 디테일로 타이트한 허리 라인을 강조했고, 크롭 기장의 오버핏 디자인은 스트리트 룩 특유의 발랄함을 연출한다. 팬츠는 취향에 따라 스키니 핏과 플레어 핏 중 선택할 수 있으며, 가벼운 프레임으로 편안함을 선사하는 스키, 스노보드용 고글과 헬멧 등 액세서리가 다채로움을 더한다.
남성복은 자라의 고기능성 남성 액티브웨어 ‘애슬레틱즈(ATHLETICZ)’ 라인으로 선보인다. 극한의 기온에서도 겨울 스포츠를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고기능성 소재를 적용했으며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컬러웨이는 시크한 블랙 컬러를 바탕으로 라임 컬러로 포인트를 더한 방식으로 전개된다. 스키 점퍼와 팬츠, 레깅스, 하이테크 티셔츠 등 모든 제품은 외부 발수 코팅과 습기를 통과시키는 내부 막으로 이중 처리된 워터 블록(Water Block) 소재를 적용해 뛰어난 방수 기능과 통기성을 갖췄다.
자라 ’22 스키 컬렉션’은 현재 자라 온라인 스토어와 강남역점, 롯데월드몰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곧 겨울 스포츠를 즐길 예정이라면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해 보길.
글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자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