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Exhibition 2022-11-22

남다른 패션 센스 지닌 노부부의 일상

그레타프리든 개인전 <사랑의 장면들>

기간 2022.11.15 - 2022.11.29
장소PBG 한남 (서울시 용산구 한남대로 91 고메이494 한남, B1)

프린트베이커리가 그레타프리든(Greta Frieden)의 첫 개인전 <사랑의 장면들>을 개최한다. 톡톡 튀는 색감으로 표현된 사랑스러운 노부부의 일상에 발을 들여보자.

LINKS
인스타그램
기타 URL
비비드한 색감으로 '유쾌한 나이 듦'을 그려낸 그레타프리든의 신작 아트포스터 | 사진 제공: 프린트베이커리

이토록 감각적인 패션 센스라니. 스웨터를 휙 둘러매고, 바이커 팬츠를 입은 채 오붓한 시간을 즐기는 노부부. 그레타프리든은 이처럼 ‘유쾌한 나이 듦’을 그리는 작가다. 작품에서 친근함을 느낀다면, 아마 작가가 유수 브랜드의 러브콜을 받으며 활발히 활동하고 있기 때문일 것. 작가는 JTBC, 한섬EQL, 아모레퍼시픽 등과 협업한 데 이어 빈폴, 지오지아의 아트워크 작업을 진행하며 다양한 영역에서 예술 세계를 펼쳐가는 중이다.

이번 개인전 <사랑의 장면들>에서는 작가가 2년 만에 선보이는 신작들과 더불어, MZ세대에게 큰 인기를 끌었던 아트포스터 10종을 마련한다. 특히, 신작은 아트포스터, 아트거울, 한정 판화로도 만나볼 수 있어 더욱 다채로운 전시가 될 듯하다. 

 

전시를 관람한 후에는 정말 유쾌하게 나이 든 스스로의 모습을 상상하게 되지 않을까. 찬 바람에 조금은 몸이 움츠러드는 계절, 곳곳에서 피어나는 따뜻한 사랑의 장면들을 가득 담아보길.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프린트베이커리

Discover More

HEYPOP PICK
NEW
closed
NEW
closed
NEW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