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0-12

스무 살 맞은 러쉬의 생일 파티!

러쉬코리아 20주년 쇼케이스
친환경, 공정 무역, 비차별 등 올바른 가치를 지향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코리아(Lush Korea)가 20주년을 맞았다. 그간 일구어 온 모든 것을 담아 ‘러쉬코리아 20주년 쇼케이스’를 연다고 하니 기대를 모을 수밖에.
‘러쉬코리아 20주년 쇼케이스’ 현장 전경 | 사진 제공: 러쉬코리아
(좌) 러쉬코리아 국내 1호 매장을 재현한 입구 (우) 러쉬의 코어밸류 ‘신선함’을 알리는 마켓 부스 | 사진 제공: 러쉬코리아

세상을 비트는 욕심쟁이 스무 살

‘TWISTED TWENTY OF LUSH KOREA’ 주제로 진행하는 이번 쇼케이스는 그동안 러쉬코리아에 애정을 가지고 함께 한 많은 이들과 스무살을 축하하기 위해 기획됐다. 러쉬코리아의 과거, 현재, 미래를 한 공간에 담아 브랜드를 직접 보고 느낄 수 있는 프로그램들을 선보인다. 브랜드 철학과 신념을 엿볼 수 있는 작품 전시부터 미디어 아트, 전 세계 최초로 공개되는 러쉬코리아 한정 제품과 20주년 리미티드 제품까지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구성했다. 

 

행사장 입구는 러쉬코리아의 국내 1호 매장을 재현한 모습이다. 노란색과 초록색이 어우러진 지금과는 또 다른 화사한 컬러감은 러쉬코리아의 과거로 우리를 데려간다. 러쉬코리아 1호점 왼편에는 러쉬의 ‘신선함’을 표현한 마켓 부스를 마련해 재미를 더했다.

발달장애 예술가들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 사진 제공: 러쉬코리아

이번 쇼케이스 프로그램을 구성하며 가장 중점을 둔 부분은 ‘예술과의 협업’이다. 이를 위해 각 분야 아티스트와 협업해 다채로운 작품과 공연을 펼친다. 지난 9월 한젬마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와 함께한 ‘제1회 러쉬 아트페어’에 참여했던 발달장애 예술가들의 작품이 전시된 섹션에서는, 작품에 다가가면 모션 센서가 반응해 그림이 움직이는 인터랙티브 전시를 함께 즐길 수 있다. 김민경 아트 컬러리스트는 ‘웰니스세상’을 주제로 러쉬의 철학과 신념을 담은 아트 디자인 작품을 선보인다. 수학적 규칙을 적용한 컬러 배색으로 편안함과 역동적인 느낌을 선사하는 에너지컬러로 컬러테라피를 체험해 보자.

‘맞춤형 배쓰 밤’을 확인할 수 있는 연구실 콘셉트의 이벤트 부스 | 사진 제공: 러쉬코리아

또한, 드랙 아티스트들의 퍼포먼스, 일러스트레이터 샘바이펜의 그래피티 벽화와 시각예술가 이대철의 조형물까지 다양한 예술 작품을 한 자리에서 감상할 수 있다.

 

이외에 라이브 공연도 마련됐다. 행사장 음악과 공연 프로그램 구성은 전수경 음악감독이 맡았다. 가수 인순이와 김태우, 서우진, 천지원, 동하, 팝 칼럼리스트 김태훈, 바이올리니스트 대니구, 아카펠라 그룹 엑시트, 정신의학과 전문의 이광민 등의 라이브 공연 및 토크 콘서트가 요일별로 진행될 예정이다.

쇼케이스 현장에서 최초공개하는 러쉬코리아 전용 향수 ‘욕심쟁이’ | 사진 제공: 러쉬코리아

러쉬코리아 전용으로 출시하는 ‘욕심쟁이’ 향수도 최초 공개된다. 이 향수는 러쉬코리아 20주년을 기념해 러쉬 공동창립자이자 조향사인 마크 콘스탄틴(Mark Constantine)과 러쉬 퍼퓸 랩을 리드하는 엠마 빈센트(Emma Vincent)가 직접 조향했다고. 러쉬코리아 직원들이 고객에게 선물하고 싶은 향기에서 영감을 받아, 밝고 경쾌한 탑 노트로 시작해 자연을 머금은 듯한 은은한 플로럴과 포근한 우디함이 조화를 이룬 향이다.

‘2022 러쉬 핼러윈 에디션’ 소개 공간 | 사진 제공: 러쉬코리아

행사장 곳곳에서는 선호하는 재료를 직접 골라 ‘맞춤형 배쓰 밤’을 증정하는 이벤트, 2022 핼러윈 에디션 제품 소개, 단편 영화 <랄프를 구해줘> 상영회, AR 영상 포토존, 티&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알디프(altdif)’의 케이터링까지 만나볼 수 있다. 

 

‘러쉬코리아 20주년 쇼케이스’ 사전 입장권은 하루 만에 매진을 기록했을 뿐만 아니라 현재 네이버를 통해 진행했던 예약 티켓도 모두 매진된 상태. 하지만 아직 아쉬워하기엔 이르다. 행사 현장에서 웨이팅을 통해 방문이 가능하다고 하니, 러쉬의 스무 살 파티를 놓치지 말 것!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러쉬코리아

프로젝트
<러쉬코리아 20주년 쇼케이스>
장소
레이어57
주소
서울 성동구 성수이로20길 57
일자
2022.10.14 - 2022.10.16
시간
11:00 - 21:00
링크
홈페이지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스무 살 맞은 러쉬의 생일 파티!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