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9-23

목욕 후 마시는 와인의 즐거움

위키드와이프 X 엄목레, 팝업 ‘배스 하우스’
제법 쌀쌀해진 날씨 탓인지 퇴근 후 따뜻한 물에 몸을 누이고 있으면 온 피로가 사라지는 느낌이다. 여기에 쌉싸름한 와인 한 잔으로 하루를 마무리한다면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할 듯. 지금 이 계절과 더 잘 어울리는 ‘목욕’과 ‘와인’이 하나의 콘셉트로 만났다.
ⓒ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

완벽한 하루를 위한 힐링 타임

보디 케어 브랜드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엄목레)’가 성수동에 위치한 와인 큐레이션 바 ‘위키드와이프’와 협업해 팝업 스토어를 열었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와인과 목욕을 주제로 한 ‘배스 하우스’가 콘셉트. 위키드와이프에서는 팝업 행사 기간 방문 고객을 위해 내부 바 테이블 자리 일부를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 스페셜 존으로 운영한다. 이곳에서는 목욕 후 먹는 맥반석 달걀과 바나나 우유를 고급 간식으로 새롭게 개발한 디쉬 메뉴를 판매하고 해당 메뉴 주문 시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 베스트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한 팝업 콘셉트에 맞춰 준비한 두 가지 목욕&와인 페어링 세트 중 하나를 선택해 시음 가능하다.

ⓒ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

팝업 스토어 오픈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위키드와이프의 이영지 대표의 진행으로 고급스럽고 무드 있는 와이 클래스 체험을 진행하며,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 스페셜 디쉬 쿠폰을 증정할 예정.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 역시 전 제품 전시와 함께 특별 가격으로 판매하는 것은 물론 제품 본품을 증정하는 참여형 프로모션도 준비되어 있다. 더불어 팝업을 기념해 온라인에서도 이벤트가 진행 중인데,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와 디자이너 온라인 편집숍 더블유컨셉의 기획전을 통해 위키드와이프와 콜라보 굿즈를 선보인 바디필링패드를 한정 수량으로 만날 수 있다. 또 팝업 기간 동안 최대 40% 할인 혜택과 사은품 증정 등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니 놓치지 말자.

ⓒ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

발행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 위키드와이프

프로젝트
<배스 하우스>
장소
위키드와이프
주소
서울 성동구 성수일로 1
일자
2022.09.22 - 2022.10.10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목욕 후 마시는 와인의 즐거움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