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9-23

리튼온워터가 담아낸 내일의 희망

새로운 보디케어 컬렉션 ‘투모로우’
짐 자무시의 영화 <패터슨> 중 “They're just words, Written on water…”
사진 제공: 리튼온워터
투모로우(TOMORROW) 컬렉션 | 사진 제공: 리튼온워터

The sun will come out tomorrow

리튼온워터(Written on Water)가 액티브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이들을 위한 보디 케어 제품 ‘투모로우(TOMORROW)’를 선보인다. 투모로우 컬렉션은 오늘의 고난, 좌절과 실패에도 불구하고 내일 다시 도전하는 모두에게 알맞은 라인이다. 내일은 내일의 태양이 뜨듯 비록 만족할 만한 성과를 내지 못했더라도, 오늘을 물 위에 쓰인 글자처럼 깨끗이 씻어내고 내일의 희망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았다.

 

성분 역시 액티브한 삶을 향유하는 남녀를 고려한 점이 눈에 띈다. 긴장된 근육과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각질 케어에 도움을 주는 성분들을 활용했다. 항균에 탁월한 편백수와 쿨링 효과가 있는 페퍼민트잎수를 바탕으로 편백, 유칼립투스, 소나무 잎사귀에서 추출한 ‘트리 리프 콤플렉스’가 더 깨끗하고 산뜻한 세정을 돕고, 베르가못잎추출물과 바하(BHA) 성분을 함유해 트러블 피부에도 효과적이다. 더불어 쐐기풀추출물, 히비스커스초고압추출물, 워터민트 등이 민감해지고 달아오른 피부를 청량하게 해주고, 폴리페놀과 비타민C, 스타후르츠열매추출물을 함유해 운동 또는 일상생활의 마무리에 최적의 보디 케어가 가능하다. 

 

한편, 투모로우의 향기는 베르가못과 페퍼민트, 소나무에서 시작돼 패출리, 시더우드로 마무리되면서 따뜻한 새벽의 숲을 떠올리게 한다. 지친 심신을 위로하는 향기는 마치 명상을 하는 듯한 시간으로 우리를 데려갈 것이다.

(좌) 투모로우 보디 워시(TOMORROW Body wash), (우) 투모로우 스페이스&패브릭 프래그런스(TOMORROW Space&fabric fragrance)
사진 제공: 리튼온워터
투모로우(TOMORROW) 컬렉션 론칭을 기념해 하이엔드 스트리트 브랜드 51퍼센트와 협업을 진행했다. | 사진 제공: 리튼온워터
투모로우(TOMORROW) 컬렉션 캠페인 | 사진 제공: 리튼온워터

투모로우 론칭을 기념한 특별한 협업도 공개된다. 구조적인 디자인과 메탈릭한 디테일이 특징인 하이엔드 스트리트 브랜드 51퍼센트(51percent)와 함께 투모로우 스페이스&패브릭 프래그런스 제품을 준비했다. 이 리미티드 에디션의 감각적이고 세련된 패키지에서도 51퍼센트의 무드를 엿볼 수 있다. 장인이 직접 연마한 금속캡과 메탈릭 소재, 콤팩트한 사이즈를 갖춰 프래그런스뿐만 아니라 공간에 포인트를 줄 오브제로 활용해도 좋다.

 

캠페인 이미지는 리튼온워터의 오랜 친구 장우철 작가가 포착한 씨름선수 손희찬의 장면들로 구성됐다. 매일, 오랜 시간의 훈련을 통해 단련된 신체, 소년과 같은 풋풋함이 녹아든 리튼온워터의 투모로우 캠페인을 감상해 보자.

 

리튼온워터의 투모로우 컬렉션은 오는 24일부터 리튼온워터51퍼센트 공식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프라인으로는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리튼온워터 쇼룸에서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투모로우 컬렉션을 포함해 ‘뉴데이 핸드워시(NEW DAY LIQUID HAND WASH)’, ‘러브송 핸드크림(LOVESONGG HAND CREAM)’, ‘모놀로그 보디 로션(MONOLOGUE MOISTURIZING BODY LOTION)’ 등 리튼온워터의 다채로운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으니 다가오는 주말, 향기 테라피를 통해 진정한 나를 일깨워 보길!

발행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리튼온워터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리튼온워터가 담아낸 내일의 희망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