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8-31

‘귀여운 고양이 생활’ 일러스트레이터 애슝

9월의 시작을 알리는 팝업스토어 & 드로잉 테이블
“나만 왜 고양이 없어” 외치는 이들도 이곳에서만큼은 행복할 듯하다. 일러스트레이터이자 <고양이 생활>, <페페의 멋진 그림> 등의 저자, 반려묘 뮤뮤의 집사인 애슝이 합정동 ‘얼띵(al-thing)’에 마련한 팝업스토어로 초대한다.
애슝 팝업스토어 포스터 | 사진 제공: 애슝
그림 원화와 메이킹북을 만나볼 수 있다. | 사진 출처: 애슝 인스타그램 @ae_shoong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애슝은 가을로 접어드는 9월을 맞아 이벤트와 새로운 굿즈를 선보일 예정이다. 애슝은 반려묘 뮤뮤와 함께 하는 일상을 특유의 따뜻한 시선으로 담은 <고양이 생활>을 선보인 바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책의 원화와 메이킹 북 등 애슝 작가가 소개하고 싶었던 그림들을 공개한다. 

 

행사 첫 날인 9월 1일에는 함께 사는 반려동물을 그려주는 ‘드로잉 테이블(Drawing Table)’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사랑하는 반려동물을 그림으로 남기고 싶다면 사진을 꼭 챙겨 방문해 보자. 이와 더불어 오프라인 현장에서는 애슝의 색을 입고 탄생한 그립톡과 머그컵, 메시지 카드 등 다양한 굿즈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팝업스토어의 자세한 일정과 드로잉 테이블 참여 방법 등은 애슝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왼쪽부터) 애슝의 그림 산문집 / 고양이의날 기념 포스터 / 애슝의 그림이 돋보이는 그립톡
일러스트레이터 애슝 
고양이를 사랑하는 일러스트레이터, 작가.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리고 있으며, 하루의 순간들을 눈여겨보고 다양한 방식으로 표현하는 작업을 이어가고 있다. 저서로는 〈고양이 생활〉, 〈문장수집가, 스테레오〉, 〈페페의 멋진 그림〉, 〈Short Cut〉, 〈어느 날의 먼지〉, 〈리드 앤 리듬〉 등이 있다. 피아노 연주곡을 좋아하고 좋아하는 맛을 정확하게 구분하는 미식가 고양이 뮤뮤와 살고 있다.

발행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애슝

프로젝트
<애슝 팝업 스토어>
장소
얼띵
주소
서울 마포구 토정로5길 22
일자
2022.09.01 - 2022.09.03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귀여운 고양이 생활’ 일러스트레이터 애슝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