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8-11

샤넬의 시그니처, 레드 까멜리아가 피어나는 순간

팝업 스토어 〈N°1 DE CHANEL GARDEN〉
매혹적인 레드로 가득 물들여진 여기. 바로 샤넬 뷰티가 브랜드 시그니처인 레드 까멜리아로 탄생한 N°1 DE CHANEL 라인의 다양한 제품과 8월에 출시하는 신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팝업 스토어 〈N°1 DE CHANEL GARDEN〉을 오픈했다.
ⓒ 샤넬 뷰티

지속적인 아름다움, 숨겨진 활력 에너지

이번 팝업 스토어는 샤넬의 첫 홀리스틱 안티 에이징 뷰티 라인 ‘N°1 DE CHANEL’의 다양한 스토리와 액티비티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특히 가브리엘 샤넬을 상징하는 꽃인 레드 까멜리아를 중심으로 몰입형 체험 공간을 준비했는데, 강인한 생명력을 표현하기 위해 미로 같은 전면 스크린에 까멜리아를 띄워 둔 것이 인상적. 시각, 청각, 후각으로 레드 까멜리아를 자연스레 느껴볼 수 있는 장치인 셈이다. 더불어 피부 분석기를 통해 피부를 전문적으로 스캐닝하고 개개인 피부에 맞는 N°1 DE CHANEL 라인을 선택할 수 있도록 맞춤형 체험존도 마련했다. 이곳에서 N°1 DE CHANEL 레드 까멜리아 세럼과 신제품 에센스 로씨옹 & 보디 세럼 미스트를 비롯해 11가지 제품 테스트가 가능하다.

ⓒheyPOP
ⓒ 샤넬 뷰티

N°1 DE CHANEL 라인은 레드 까말리아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노화를 완화하고 개선한다. 피부 활력을 향상시켜 오랫동안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것. 이러한 뷰티 기능뿐 아니라 친환경 재배 철학에 기반하여 레드 까멜리아를 재배하고 새로운 성분을 개발하는 과정을 팝업 스토어 ‘N°1 DE CHANEL GARDEN’에 고스란히 담아냈다. 샤넬 오픈-스카이 연구소가 있는 고자크 지역에 관한 이야기와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인 클린 포뮬러를 소개한다. 또한 까멜리아 씨앗으로 만든 N°1 DE CHANEL 레드 까멜리아 크림의 캡이 지닌 비밀을 알려 준다니 관심 있게 살펴보길. 3주간 펼쳐질 팝업 스토어에는 방문 고객에게 레드 까멜리아와 N°1 DE CHANEL 라인의 효능에서 영감을 받은 드링크를 제공하는 주스바와 포토 부스를 비롯하여 다채로운 기프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 샤넬 뷰티
ⓒheyPOP

발행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샤넬 뷰티

프로젝트
〈N°1 DE CHANEL GARDEN〉
장소
성수 오우드
주소
서울 성동구 연무장길 101-1
일자
2022.08.04 - 2022.08.21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샤넬의 시그니처, 레드 까멜리아가 피어나는 순간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