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4-13

개성 가득 두 브랜드의 만남!

Mmlg x 나이트프루티 컬렉션
MZ세대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두 브랜드가 만났다. 'CHAT PLAY CASUALLY' 슬로건을 기반으로 에브리데이웨어를 전개하는 Mmlg가 22SS 시즌 네 번째 아티스트 컬래버레이션인 세라믹 스튜디오 나이트프루티와의 컬렉션을 공개한 것. 과연 이들이 각자의 개성을 어떻게 담아냈을지 지금 바로 살펴보자.

 

일상에 멋을 더하는 아이템!

 

나이트프루티는 자연과 익숙한 소재를 모티프로 다양한 형상을 빚어낸다. 특히, 정형화되지 않은 디자인과 독특한 개성으로 MZ세대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흙과 재료들이 만들어내는 우연의 효과를 토대로 독창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나이트프루티와의 이번 협업은 일상 속 사소하지만 소중한 의미들을 지닌 형상을 재해석한다는 점에서 Mmlg와 교차점을 지니고 있다.

 

 

Mmlg와 나이트프루티가 함께한 이번 컬렉션은 세라믹 오브제와 하프 티셔츠로 구성됐다. 세라믹 오브제는 유니언 컵, 멜지 박스 그리고 화병까지 세 가지로 제작되며, 유니크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한정수량만 발매한다고. 또한 하프 티셔츠는 다양한 파스텔 컬러에 세라믹 오브제가 프린트되어 있어 Mmlg의 캐주얼한 매력과 나이트프루티만의 감성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Mmlg x 나이트프루티 컬렉션은 Mmlg 현대백화점 목동점과 87MM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니 놓치지 말 것!

발행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Mmlg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개성 가득 두 브랜드의 만남!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