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monst
Place 2022-06-10

시몬스, 제페토에 ‘시몬스 그로서리 스토어’ 론칭

메타버스 플랫폼에 들어선 시몬스 매장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글로벌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ZEPETO)’에 ‘청담동 핫플’로 떠오른 ‘시몬스 그로서리 스토어’를 오픈했다.

시몬스는 전 세계 3억 명 이상의 가입자가 활동하는 제페토에서 시몬스 그로서리 스토어 청담의 다음 여정을 이어간다온·오프라인을 넘어 가상과 현실을 초월한 상호작용을 통해 글로벌 무대에서 지역과 지역사람과 사람을 잇는 시몬스 만의 소셜라이징(Socializing)을 확장하는 것이다.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글로벌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ZEPETO)’에 ‘청담동 핫플’로 떠오른 ‘시몬스 그로서리 스토어’를 오픈했다. | 자료 제공: 시몬스

시몬스 침대는 제페토에 시몬스 특유의 위트를 담은 굿즈 아이템을 비롯해 포토 부스와 비디오 부스를 구축시공간의 제약 없이 시몬스가 선사하는 브랜드 매력과 한 차원 높은 소셜라이징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제페토 아이템 숍에서는 그동안 시몬스가 선보여 큰 화제를 불러 모은 침대 없는 팝업스토어 ‘시몬스 그로서리 스토어에서 품절 대란을 일으킨 아이템 7종이 공개된다이 아이템들은 오프라인 매장인 청담동의 시몬스 그로서리 스토어 청담에서 실물 굿즈로 구입할 수 있다.

시몬스의 포토 부스와 비디오 부스도 함께 베일을 벗는다. ‘시몬스 그로서리 스토어로 이름 지어진 포토 부스는 시몬스 그로서리 스토어 청담의 인증샷 명소인 매장 외관을 그대로 옮겨와 다양한 아바타 활동을 할 수 있게 만들었다.

비디오 부스는 ‘Oddly Satisfying Video: 오들리 새티스파잉 비디오의 캘리포니아(Pool in California)’ 편을 모티브로 삼은 시몬스 멍때리기 첨벙첨벙을 시작으로 7월 중순에는 에어펌프(The Pump)’ 편을 모티브로 한 시몬스 멍때리기 슈욱슈욱 비디오 부스까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반복되는 오브제의 움직임과 백색소음의 조화로 힐링과 치유의 메시지를 전하는 디지털 아트를 메타버스에서 고스란히 실현했다시몬스는 한 발 더 나아가 소통과 참여를 중요시하는 MZ세대의 특성을 고려해 수영장에 모여 아바타 친구들과 함께 물장구치는 모습을 숏폼 형태의 비디오로 제작·공유할 수 있게 했다.

 

한편시몬스 침대는 제페토 론칭을 기념해 비디오 부스 영상을 남기는 ‘물멍 이벤트’를 오는 6 23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제페토 피드에 시몬스 비디오 부스에서 남긴 물멍 영상을 필수 해시태그 등과 함께 업로드 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제페토 코인을 기프트로 지급한다.

시몬스 제페토 관련 내용은 시몬스 공식 인스타그램 및 제페토 아바타 계정 쏘울(Soul)’에서 확인 가능하다.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시몬스

Discover More

HEYPOP PICK
NEW
NEW
HEYPOP PICK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