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5-24
사이다처럼 톡 튀는 스트리트 패션
스프라이트 X 카시나 컬렉션.
코카-콜라사의 스프라이트가 국내 스트리트 편집숍 카시나와 협업한 패션 컬렉션 아이템을 출시했다. 스프라이트가 국내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이번 컬래버레이션 제품은 고유의 그린, 옐로우 컬러와 스파크 등을 디자인 포인트로, 카시나의 개성적인 감성을 접목 시킨 패션 아이템이다.
바시티 재킷은 그린 컬러를 메인으로 스프라이트 제로 캔, 스프라이트 탄생 연도인 1961 숫자, 카시나 로고와 함께 주머니를 노란색으로 강조해 위트를 더했다. 반팔 티셔츠는 스트리트 문화를 상징하는 스케이트 보드를 즐기는 그래픽 이미지로 발랄하고 경쾌한 분위기를 입혔다. 버킷햇은 두 브랜드의 로고와 스프라이트 스파크만을 활용해 스트리트룩의 완성을 돕는다. 활용도가 뛰어난 타포린백을 비롯, 순차적으로 출시될 스티커팩, 파우치 등 귀여운 소품이 보는 재미와 함께 소장 욕구를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마시는 즐거움 뿐 아니라 문화와 패션을 접목한 새로움으로 보다 상쾌한 일상을 보낼 수 있도록 트렌디한 마케팅 활동을 계속 이어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아이템은 ‘코-크플레이 CokePLAY’앱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바시티 재킷은 그린 컬러를 메인으로 스프라이트 제로 캔, 스프라이트 탄생 연도인 1961 숫자, 카시나 로고와 함께 주머니를 노란색으로 강조해 위트를 더했다. 반팔 티셔츠는 스트리트 문화를 상징하는 스케이트 보드를 즐기는 그래픽 이미지로 발랄하고 경쾌한 분위기를 입혔다. 버킷햇은 두 브랜드의 로고와 스프라이트 스파크만을 활용해 스트리트룩의 완성을 돕는다. 활용도가 뛰어난 타포린백을 비롯, 순차적으로 출시될 스티커팩, 파우치 등 귀여운 소품이 보는 재미와 함께 소장 욕구를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마시는 즐거움 뿐 아니라 문화와 패션을 접목한 새로움으로 보다 상쾌한 일상을 보낼 수 있도록 트렌디한 마케팅 활동을 계속 이어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아이템은 ‘코-크플레이 CokePLAY’앱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Discover More
사이다처럼 톡 튀는 스트리트 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