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3-23

러쉬와 함께 부활절 가보자고!

달콤함 가득 '2022 이스터 에디션' 론칭
호주의 가장 큰 명절인 부활절, 이스터데이(Easter Day)에는 토끼가 바구니에 달달한 선물과 달걀을 놓고 간다는데… 부활절에 쓰이는 달걀은 모두 ‘이스터 에그’로 불린다. 이스터 에그는 게임 개발자가 게임 속에 몰래 숨겨둔 장난 요소라는 의미도 가지고 있다. 과연 러쉬가 올해 부활절을 맞아 준비한 깜짝 비밀은 무엇일까?

 

완연한 봄이 왔음을 알리듯 간지러운 봄바람이 살랑인다. 생기를 가득 머금고 피어난 꽃들을 보니 마음도 덩달아 산뜻해지는 것만 같다. 러쉬는 봄과 함께 곧 찾아올 부활절을 기념하며 생명을 불어넣은 ‘2022 이스터 에디션’을 선보인다. 배쓰밤부터 립 오일까지 봄기운 물씬 풍기는 12가지 제품으로 행복과 사랑이 넘치는 하루를 완성해 보자!

 

더 플라잉 캐롯

The Flying Carrot

 

슈퍼 히어로 버니와 함께라면 우리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 마법의 캐롯에 올라타 떠나는 여행은 무한한 상상을 선물한다. 특별한 버블 믹스가 들어가 있어 유쾌한 배쓰 타임을 즐기기에도 안성맞춤.

팔로우 더 화이트 래빗

Follow The White Rabbit

 

토독토독, 팝핑 캔디가 내는 소리를 배경음악 삼아 하얀 토끼를 따라 달콤한 과일 나라로 떠나볼까?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에서 영감받은 환상적인 무지개 쇼를 기대하시라. 코 끝을 간지럽히는 상쾌한 시트러스 향은 덤!

디스코 덕

Disco Duck

 

휴식의 취향은 다양하다. 포근한 소파에 누워 넷플릭스를 볼 수도, 친구들과 수다를 떨 수도 있다. 그리고 디스코 덕과 함께하는 방법도 있지! 지친 일상에서 리듬을 찾고 싶다면 ‘디스코 덕’을 찾을 것. 주니퍼베리 오일과 로즈마리 오일이 지친 몸을 달래주고, 라임 오일은 상쾌함을 더한다.

플라밍고 에그

Flamingo Egg

 

반짝이는 바다 소금으로 장식된 ‘플라밍고 에그’를 욕조에 띄우면 나타나는 분홍빛과 푸른빛 물결의 환상적 하모니! 플라밍고도 춤추게 하는 달콤한 솜사탕 향기로 채우는 상쾌한 순간.

 

한편, 에그스트레오리지너리!(EGGSTRAORINARY!)와 팔로우 더 화이트 래빗(FOLLOW THE WHITE RABBIT), 어 베리 해피 러쉬 이스터(A VERY HAPPY LUSH EASTER), 골든 에그(GOLDEN EGG), 비 에그셀런트!(BE EGGCELLENT!), 버니 이어스(BUNNY EARS)로 구성된 기프트 패키지는 재생지로 제작돼 친환경의 의미를 더했다. 리본의 경우, 플라스틱 병을 재활용해 제작했다고.

 

과대 포장의 대안으로 러쉬가 선보이는 재사용 가능한 패브릭 선물 포장재 ‘낫랩’ 역시 이스터 에디션 디자인을 입었다. 총 4가지 디자인의 낫랩으로 마음을 전하기 위한 선물을 꾸며봐도 좋겠다. ‘2022 이스터 에디션’은 현재 러쉬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발행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러쉬 코리아

링크
홈페이지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러쉬와 함께 부활절 가보자고!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