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3-17

국내 한정! 새로운 스타일의 VADERON

아더에러와 푸마의 크리에이티브한 만남!
패션 브랜드 아더에러(ADERERROR)와 푸마(PUMA)가 CO-CREATIVE 프로젝트로 탄생한 새로운 스타일의 스니커즈 ‘VADERON’을 국내에 론칭했다.
이미지 출처: 아더에러 공식 온라인 스토어

 

두 브랜드의 역사에 기인해 확장된 ‘CO-CREATIVE 프로젝트’는 FUTRO(FUTURE+RETRO) 키워드를 중심으로,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를 통해 바라본 메시지를 전한다. ‘VADERON’은 아더에러의 재편집 이념을 담아 새롭게 창조한 디자인을 헌정한 기념비적인 프로젝트라 할 수 있다.

 

오직 국내에서만 한정 수량으로 발매되는 이번 프로젝트는 아더에러의 ‘아방캐트릿(아방가르드+스트릿 캐주얼)’이라는 새로운 문화를 통해 아더에러의 전위적인 디자인 정신과 푸마의 오리지널 스포츠 헤리티지가 융합된 세상에 없는 디자인으로 탄생했다.

 

이미지 출처: 아더에러 공식 온라인 스토어

아더에러의 리미티드 디자인은 푸마의 아이코닉한 OG 스타일에서 영감을 얻어 과거와 미래를 대변하는 스타일을 제안한다. 과거 독일군 스니커즈의 형태를 띠는 VADERON은 러버솔이 밑창을 감싸 올리는 독특한 형태로 되어 있다.

또한 뒤꿈치에 장식된 렌티큘러 로고 그래픽을 통해 푸마의 로고를 입체적으로 경험할 수 있고, 풋베드에는 푸마의 역사를 담은 로고 변천사가 담겨있다. 재귀반사 파이핑 디테일을 적용한 폼스트라이프는 스웨이드 가죽과 레이어드 되어 이중으로 구성됐다.

 

컬러는 블랙, 화이트 두 가지로 아더에러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오프라인 스토어에서만날 수 있다. 

발행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아더에러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국내 한정! 새로운 스타일의 VADERON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