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2-25

스타벅스에서 느끼는 여행의 설렘!

대한항공 시애틀행 티켓으로 별 적립까지
스타벅스 코리아가 대한항공과 협업한 '대한항공 버클-업(Buckle-Up)카드'를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 선보인다.

‘대한항공 버클-업 카드’는 비행기를 타고 떠나는 여행의 설렘을 표현하면서도, 안전한 여행의 가치를 나타내고자 항공기 내 좌석 안전벨트를 형상화한 모양으로 디자인됐다. 카드는 실제 좌석 안전벨트처럼 버클 분리가 가능하다. 또한 카드 상단에는 고리가 연결돼 있어 키링 용도로도 사용할 수 있다.

 

카드를 보관할 수 있는 카드 파우치와 부속 카드도 함께 제공한다. 카드 파우치는 실제 항공기에 탑재됐다가 교체 주기를 넘긴 구명조끼 2천여 장을 재사용했다. 업사이클링을 통해 만들어진 카드 파우치인 만큼, 케이스마다 각기 다른 디자인으로 희소성이 높다는 게 특징이다. 부속 카드는 대한항공의 실제 탑승권과 똑같은 디자인으로 제작됐으며, 미국 스타벅스 1호점이 위치한 시애틀행 항공편명인 ‘KE019’가 새겨져 있다.

 

해당 카드는 선불식 충전 카드로, 국내 스타벅스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RFID 칩이 내장돼 있어 터치만으로 간편한 결제가 가능하다. 구매 후 스타벅스 매장에서 카드 실물을 제시하거나, 스타벅스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등록한 뒤 사용하면 된다.

 

구매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별 10개와 대한항공 SKYPASS 500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카드 구매 시 동봉된 상품 설명서에 적힌 코드번호로 스타벅스 별 적립 및 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하다. 카드는 4만 원에 구매 가능하며, 최초 충전 금액은 1만 원부터. 소진 시에는 판매가 조기 종료된다.

발행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스타벅스 코리아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스타벅스에서 느끼는 여행의 설렘!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