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2-18

폭풍을 쫓는 긴장감을 담아

알렉산더 맥퀸, 22S/S 캠페인 영상 공개
알렉산더 맥퀸은 소피 뮬러(Sophie Muller) 감독과 하우스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사라 버튼이 협업해 디렉팅 및 제작한 패션 필름을 통해 2022 봄/여름 컬렉션을 선보인다.
알렉산더 맥퀸(Alexander McQueen)

 

개성 있는 모델들이 움직이는 뒤로 보이는 배경은, 이들이 입고 있는 옷의 디자인에 영감을 준 바로 그 하늘이다. 모델들은 모두가 고유한 존재이면서도, 웅장한 하늘 아래 하나가 되며 폭풍을 쫓는다. 캠페인 영상과 컬렉션은 이에 영감을 받았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사라 버튼은 “하늘이 품은 신비로움과 예측 불가능성, 언제나 움직이고 변화하는 하늘의 특성을 표현한 아이디어가 좋았다.”라며 평온하게 마음을 다독여주기도 하고, 때로는 위협적인 기세로 다가오기도 하는 두 가지 모습의 하늘에서 느껴지는 긴장감을 담아냈다고 밝혔다.

 

알렉산더 맥퀸(Alexander McQueen)

 

캠페인 영상 속 컬렉션 룩 역시, 자연의 강렬함을 담은 디테일들이 눈에 띈다. 알렉산더 맥퀸의 시그니처인 테일러링은 크리스털과 시퀀 자수로 비를 형상화한 포인트를 더했으며 파란 하늘과 구름을 프린트한 드레스나 조각 낸 튤을 활용한 구름 자수 디테일 등을 사용한 아이템을 통해 자연의 황홀함을 표현했다.

 

한편, 알렉산더 맥퀸의 2022 봄/여름 여성 컬렉션 필름은 맥퀸 공식 유튜브와 카카오톡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발행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알렉산더 맥퀸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폭풍을 쫓는 긴장감을 담아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