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9-28

지속 가능한 마스크로 더 나답게

마스크로 자기다움을 표현하다.
다양한 컬러 콘텐츠를 제공하는 컬러 디자인 스튜디오 ‘아름다워 컴퍼니’가 전개하는 브랜드, 'ARDW'가 주목받고 있다. 아름다워를 의미하는 ‘Areumdawo’의 줄임말 ‘ARDW’는 자기다움을 표현할 수 있는 수단으로서의 다양한 컬러 상품들을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Make the world ARDW with color'라는 슬로건을 내세운다.

 

ARDW는 지난해 4월,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발맞춰 퍼스널 컬러 마스크 D.I.Y 키트 출시를 시작으로 ‘ARDW KIDS’ ‘MEN OF THE ARDW’ 등 다양한 마스크 라인을 선보였으며, ‘마세라티’ ‘페라리’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브랜드 컬러 마스크와 론칭 키트를 출시하는 등 거침없는 행보를 이어갔다.
 
또한 작년 11월 ‘ARDW JAPAN’을 론칭하여 일본 오프라인 500여 개 점포와 온라인 몰에 입점하였으며, 올해 일본 대형 버라이어티 숍인 ‘로프트(LOFT)’ 베스트코스메로 마스크 부문 중 유일하게 선정되어 일본 내 인기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졌다.

 

 

ARDW는 그동안 다회용 마스크를 대량 판매하며 느꼈던 ‘다회용 마스크가 친환경적일까?’라는 의문점을 담아 새로운 친환경 상품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작년 한 해 동안 판매한 10만 개의 컬러 별 판매 데이터를 바탕으로 가장 판매율이 높았던 컬러만 선정하여 자체 제작한 친환경 원단으로 ‘좀 더 지속 가능한 마스크’를 제안하며, 9월 23일부터 ‘와디즈 펀딩’을 진행한다.

 

 

자료 협조 ARDW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지속 가능한 마스크로 더 나답게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