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두면 좋은 트렌드 소식을 엄선하여 받아보기

알아두면 좋은 트렌드 소식을 엄선하여 받아보기

2024-07-09

이구성수에서 만나는 8명의 크리에이터

29CM X Apple 〈더 크리에이터스〉 팝업
취향 셀렉트샵 29CM에서 애플(Apple)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체험형 오프라인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
〈더 크리에이터스〉 팝업 행사가 열리는 '이구성수' 외부 전경. ㅣ 제공: 29CM

이번 팝업은 오는 21일까지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브랜드 큐레이션 쇼룸 ‘이구성수’에서 진행된다. 팝업에서는 ‘더 크리에이터스(The Creators)’를 주제로 애플 제품을 활용해 창작활동을 펼치는 여러 크리에이터의 전시와 토크 세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The Creators, 크리에이터를 위한 공간
팝업 내부 전경. ㅣ 제공: 29CM

이구성수 1층은 아이패드 프로(iPad Pro)로 제작한 일러스트 작품을 전시하고 제품을 체험하는 공간으로 구성했다. 서인지, 이연, 가식정우(Kasiq Jungwoo), 콜미치(CALLLMECHI)  등 개성있는 화풍을 지닌 작가들의 작품을 소개한다. 체험존에서는 지난해 신규 출시된 아이패드 프로, 아이폰15(iPhone15) 등 주요 상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29CM X iPhone 영상제
제공: 29CM

2층은 아이폰으로 촬영한 영상 콘테스트 ‘아이폰 씨어터 (iPhone Theater)’ 참여작 투표를 진행한다. 아이폰 씨어터는 29CM가 주최하고 운영하는 콘테스트로 이번 팝업에서 방문 고객의 투표 결과를 바탕으로 최종 수상작이 결정된다. 반대편에는 아이폰15의 야간모드를 활용한 셀피 촬영 부스를 설치해 이색적인 인증샷을 찍을 수 있도록 연출했다.

제공: 29CM

이와 동시에 애플 제품을 활용해 창작 활동을 펼치는 크리에이터 토크 세션과 클래스도 운영한다. 독창적인 연출로 주목받는 영상 크리에이터 ‘원의독백’,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스튜디오좋’ 등이 참여해 콘텐츠 제작 과정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또한 드로잉 콘텐츠 크리에이터로 활약 중인 ‘이연’과 함께 직접 아이패드로 그림을 그리는 시간을 가진다. 토크 세션 및 클래스는 총 4회에 걸쳐 29CM 앱에서 사전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매주 화요일과 금요일에 진행한다. 한가지 팁! 방문 고객에게는 29CM 앱에서 애플 제품 구매 시 적용할 수 있는 최대 15% 할인 쿠폰이 제공되니 방문 시 참고해 봐도 좋겠다.

〈더 크리에이터스〉팝업에서 만날 수 있는 크리에이터는?
출처: 이연 공식 인스타그램

이연

@leeyeonstein

 

그림으로 삶의 태도와 자세를 전하는 미술 크리에이터. 유튜버, 작가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출처: 콜미치(CALLLMECHI) 공식 인스타그램

콜미치(CALLLMECHI)

@calllmechi

 

패션을 전공하고 3D 그래픽을 독학으로 배워 3D 아티스트 겸 프리랜서로 활동 중이다. 마치 영화나 광고 속 카메라워크를 연상케 하는 작품 속 표현은 과감하면서도 힘이 느껴진다.

출처: 서인지 공식 인스타그램

서인지

@yes_seoinji

 

심장을 빠르게 뛰게 하는 순간을 붙잡아 그림으로 표현하는 일러스트레이터 겸 애니메이터. 강렬한 색감과 위트를 담아낸 작업물로 자신의 꿈을 담아낸다.

출처: 가식정우(Kasiq Jungwoo) 공식 인스타그램

가식정우(Kasiq Jungwoo)

@kasiqjungwoo

 

수채화를 통해 마음과 기분에 섞인 사람 혹은 대상을 표현하는 일러스트레이터. 맑은 물에 섞인 물감을 묻힌 붓을 통해 종이에 얼룩을 남기는 것, 그 매력을 여러 방법으로 표현하고 있다.

출처: BYUNGKI 공식 인스타그램

BYUNGKI

@byeonki_

 

고유한 캐릭터성을 다양한 그래픽 스타일로 표현하는 그래픽 아티스트이자 예술 작가. 우리 주변에서 흔히 얻을 수 있는 영감을 바탕으로, 시선을 끄는 귀여운 그래픽과 톡톡 튀는 색감으로 대중의 공감을 이끌어내고 있다.

출처: 송재원(스튜디오 좋) 공식 인스타그램

송재원(스튜디오 좋)

@studiok110

 

빙그레우스, 새로구미, 미원 시리즈 등 콘텐츠 같은 광고를 만드는 감독이자 그래픽 디자이너. 브랜드의 자산을 활용한 레터링으로 광고 속 타이포그래피에 특이점을 만들고, 브랜드의 시각적 자산을 만든다.

출처: 임승원(원의 독백) 공식 인스타그램

임승원(원의 독백)

@seungwonim

 

노래와 비디오와 사과를 사랑하는 청년. 유튜브 채널 〈원의 독백〉을 운영한다. 스쳐 지나가는 흔한 경험과 감정을 붙잡아 대단한 것처럼 그려낸다. 그렇게 하면 힘들었던 일들도 극복할 수 있는 하나의 아름다운 역경이 된다고 생각한다.

때껄룩

@o_olofi

 

유튜브에서 〈때껄룩(TAKE A LOOK)〉이란 음악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구독자와 음악을 통해 소통하며, 단순히 듣는 것 이상의 공간을 가꾸고 있다.

이신영 콘텐츠 매니저

자료 제공 29CM

프로젝트
〈더 크리에이터스〉
장소
이구성수
주소
서울 성동구 아차산로 78
일자
2024.07.05 - 2024.07.21
참여작가
서인지, 이연, 가식정우(Kasiq Jungwoo), 콜미치(CALLLMECHI), BYUNGKI, 임승원(원의 독백), 송재원(스튜디오 좋), 때껄룩
이신영
누군가의 최애였던 소품을 모으는 수집가. 콘텐츠와 디자인을 다룬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이 팝업 · 전시가 열린 공간

Discover More
이구성수에서 만나는 8명의 크리에이터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