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6-22

한남동에서 찾은 작은 플로리다

플랜트 소사이어티 1 X 구호.
식물 콘텐츠 브랜드 ‘플랜트 소사이어티 1 Plant Society 1’이 삼성물산의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 구호 KUHO와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한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협업 전시를 연다. 더위가 이어지는 요즘 잠시나마 플로리다로 바캉스 온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는 이번 팝업 전시는 구호 한남 플래그십스토어에서 6월 15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된다.

 

플랜트 소사이어티 1은 식물을 주제로 다양한 창작물을 제안하는 콘텐츠 브랜드다소장가치 있는 식물을 집중적으로 소개하고 식물에서 얻은 영감을 바탕으로 제품을 제작 및 전시한다구호는 최근 코로나19로 지친 일상에 위안을 주는 반려 식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트렌드를 반영하는 동시에여름철을 맞아 고객들에게 바캉스에 온 듯한 기분을 느끼게 해주고자 이번 전시를 기획했다.

 

 

이번 전시의 컨셉은 플로리다 프로젝트 Florida Project!’. 여름철 휴양지로 유명한 미국 플로리다의 무드를 살리는 식물과 블루민트 등 여름철에 어울리는 파스텔 톤 컬러의 식물을 소개한다.
 
플랜트 소사이어티 1의 대표 관엽식물 플로리다 뷰티 그린 Florida Beauty Green과 플로리다 뷰티 바리에가타 Florida Beauty Variegata가 심어진 화분 50여 개가 매장 곳곳에 놓여 있다또한 플로리다 소철 Zamia Floridana플로리다 크라운 Florida Clown싱고니움 핑크 Syngonium Pink등의 식물이 진열돼 일상 속 여유로운 휴식을 표현한 구호의 올 여름 리조트 컬렉션과 어우러져 시원하고 푸릇푸릇한 휴양지를 떠오르게 한다.

 

 

이 밖에도 구호와 제작한 키링과 디자이너 가구 전산시스템과 협업한 식물 선반을 판매한다전산시스템이 만든 식물 선반은 이번 전시의 키 컬러를 활용해 만들었으며전시에 사용된 것을 전시 종료 후 배송 받게 된다작은 사이즈는 12만원, 큰 사이즈는 15만원이다.

 

장소
구호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로253)
일자
2021.06.15 - 2021.06.30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한남동에서 찾은 작은 플로리다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