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 드림’은 파리 퐁뇌프(Pont-Neuf) 2번가 소재 루이 비통 파리 본사에 위치한다. 전시 공간뿐 아니라 유명 파티시에인 막심 프레데릭(Maxime Frédéric)과의 협업으로 진행되는 카페 겸 쇼콜라트리(Chocolaterie, 초콜릿 전문점)를 통해 다채로운 문화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총 9개의 공간으로 구성되는 ‘LV 드림’ 전시 공간에서는 광범위한 분야의 아티스트와 협업해온 루이 비통의 발자취를 감상할 수 있다. 다양한 인터랙티브 요소를 통해 더욱 몰입도 높은 관람을 제공하며, 전시는 루이 비통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 후 무료로 관람 가능하다.
카페 겸 쇼콜라트리 ‘막심 프레데릭 at 루이 비통(Maxime Frédéric at Louis Vuitton)’은 자연과 열대 식물이 어우러진 조경 속에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특히, 파리 슈발 블랑(Cheval Blanc) 호텔의 수석 파티시에 겸 쇼콜라티에인 막심 프레데릭이 총괄 파티시에로 나서 루이 비통 모티프가 담긴 케이크, 페이스트리, 초콜릿 등의 특별한 디저트를 선보일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1층에 위치한 기프트 숍에서는 ‘LV 드림’ 로고를 활용한 아이템 및 루이 비통 가죽 소품과 액세서리, 향수, 서적 등 선별된 제품들도 만나볼 수 있으니 파리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참고할 것!
글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루이 비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