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월 도쿄 이세탄 신주쿠와 도버 스트리트마켓 긴자에서 발매되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은 ‘NEW TANKER’가 지난 15일 포터 압구정점에서 출시됐다. 한국 출시를 기념하며 열린 팝업 스토어는 100% 식물성 나일론으로 새롭게 태어난 ‘TANKER’를 소개하는 자리로, NEW TANKER의 이야기와 함께 출시되는 40가지의 다양한 모델을 만나볼 수 있다.
100% 식물성 나일론 TANKER
팝업스토어에서는 혁신적인 ‘100% 식물성’ 나일론으로 새롭게 태어난 TANKER의 특별한 스토리를 만나볼 수 있다. 새로운 TANKER에 채용된 100% 식물성 나일론(도레이㈜의 에코디아®N510)의 원료는 ‘옥수수’와 ‘아주까리’다. 이는 세계 최초 100% 식물성 나일론 양산화의 성공으로, 첨단 소재 개발을 선도하는 섬유 제조 기업인 도레이(주)와의 협업을 통해 이루어졌다.
리뉴얼 과정을 거쳐도 질감과 외관은 그대로
NEW TANKER는 TANKER의 변함없는 질감과 외관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쉽게 당길 수 있는 지퍼와 탈부착이 가능한 포켓, 도색이 잘 벗겨지지 않는 금속 부품 등 디테일한 부분까지 세심하게 디자인한 오리지널 파츠로 새롭게 단장해 사용의 편리함을 추구한다. 또한, TANKER 시리즈를 상징하는 헬멧 백, 출시 초기의 컨셉인 ‘밀리터리 스타일의 트래블 시리즈’를 구현한 듯한 더플백 등 40가지의 모델로 다양하게 라인업이 준비되었다.
기존보다 향상된 디테일로 눈에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 세심하게 신경 쓴 NEW TANKER는 오는 30일까지 팝업스토어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방문 시, 포터가 준비한 스티커와 NEW TANKER의 탄생 스토리가 담긴 종이 신문을 받아볼 수 있으니 방문에 참고해 보자.
발행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POR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