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3

라이더라면 도파민 충전될 이곳!

RSG 성수에서 열리는 혼다X핍스 팝업스토어
서울 성수동에는 라이더들의 성지라 불리는 곳이 있다. 굳이 간판을 찾지 않아도 입구 앞 줄지어 있는 바이크가 먼저 반겨주는 이곳. 카페 RSG 성수다. 'Ready, Steady, Go!' 2019년 문을 연 RSG는 오고 가는 라이더들이 삼삼오오 모여 자유로이 섞일 수 있는 공간이다. 시원한 바람을 가르며 바이크 타기 좋은 요즘, RSG 성수에 특별한 팝업이 열린다. 바로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Phyps)가 선보이는 혼다(HONDA) 팝업스토어다.
팝업 스토어 어떻게 즐길까?
제공: PHYPS

혼다 모터사이클(HONDA MOTORCYCLE)은 ‘꿈으로의 도전과 그 실현으로, 세계와 기쁨의 감동을’이라는 혼다 비전을 핍스의 모터사이클 컬렉션에 태워 시간, 상황, 장소의 제한 없이 착용할 수 있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다. 작년 모터사이클 컬렉션을 처음 론칭 한 이후 약 100억 원 이상의 성장을 만들어낸 바 있으며 이를 더욱 확장하기 위해 혼다를 모터사이클 기반 캐주얼 브랜드로 런칭했다. 브랜드를 론칭한 워즈코퍼레이션은 이 외에도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Phyps, 이하 핍스), 핍스마트(Phyps Mart), 래리클락(Larry Clark), 팀코믹스(Tim Comix), 예일(Yale) 등 자체 브랜드와 글로벌 라이선스 브랜드 등을 전개하고 있다.

제공: PHYPS

라이더라면 ‘혼다’는 못참지!

혼다 24SS 모터사이클 컬렉션 발매를 기념하기 위한 팝업이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RSG 성수에 열렸다. 입구에 늘어선 4대의 바이크 중 시선을 사로잡는 바이크가 있다. ‘혼다X핍스 모터 사이클’만의 느낌으로 재해석한 ‘CRF300L’ 모델이 바로 그것. 순정 레드 색상에 화이트, 블랙 컬러로 포인트를 주고 이번 24SS 시즌에 사용된 직선과 곡선, 그래픽 패턴 등을 사용해 스포티하면서도 속도감이 느껴지는 디자인이 포인트다.

제공: PHYPS

이번 컬렉션의 그래픽을 활용한 바이크 외에도 3개 바이크가 더 준비되어 있다. 친숙하면서도 터프한 디자인을 겸비한 ‘TRANSALP’는 누구나 부담 없이 탈 수 있는 올라운더 바이크다. ‘Rebel’ 시리즈의 시그니처 디자인은 유지하면서 고급감을 더한 ‘Rebel 1100’도 있다. 기존 시리즈 대비 증가한 배기량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쾌적한 주행을 위해 출력 향상, 경량화, 첨단 장비를 추가한 신형 ‘Africa Twin’, 도로에서 스포츠 라이딩의 짜릿함을 느낄 수 있는 ‘CBR1000R’ 등의 바이크를 현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공: PHYPS

라이더의 ‘안라무복’을 기원하며

*안라무복: 안전 라이딩 무사 복귀의 줄임말.

 

24SS 모터사이클 컬렉션은 나일론 롱슬리브, 트랙 셋업, 져지, 후드, 장갑, 볼 캡 등 언제, 어디에서나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라이프웨어로 구성됐다. 팝업스토어에서 이번 컬렉션 전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니 구매에 참고하자. 방문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혼다 모터사이클 차량 키를 인증하면 전 제품 10% 할인이 적용되는 혼다라이더즈 인증 이벤트, 전시되어 있는 바이크에 직접 탑승하지 못하는 아쉬움을 달래줄 바이크 게임, 간단한 SNS 인증 이벤트로 받을 수 있는 혼다 스티커 팩까지. 팝업스토어는 다가오는 일요일까지 운영되니 바이크를 사랑하는 라이더라면 꼭 한번 방문해 보길!

발행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PHYPS

프로젝트
혼다 X 핍스 팝업스토어
장소
RSG 성수
주소
서울 성동구 연무장15길 11
일자
2024.03.08 - 2024.03.17
시간
12:00 - 22:00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라이더라면 도파민 충전될 이곳!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