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06

로에베가 선보이는 첫 번째 대형 전시

LOEWE(로에베) 크래프티드 월드, 첫 주자는 상하이
스페인 럭셔리 패션 하우스 로에베가 중국 상하이를 시작으로 브랜드의 첫 번째 대형 전시 '크래프티드 월드(Crafted World)'를 개최한다.
ⓒ로에베

2024년 봄 상하이 전시 센터(Shanghai Exhibition Centre)에서 처음으로 개최되는 크래프티드 월드(Crafted World). 크래프티드 월드는 로에베의 역사와 수공예에 대한 헌신을 기념하며 브랜드가 구축한 로에베의 세계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로에베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조나단 앤더슨(Jonathan Anderson)이 큐레이팅 한 이번 전시에서는 1846년 마드리드 가죽 공방에서 시작해 세계적인 럭셔리 패션 하우스로 성장하기까지 도움을 준 협업 프로젝트와 브랜드의 상징적인 디자인을 소개한다.

약 500평 규모의 전시장에서 시간과 공간, 소재 그리고 제작 기술에 대한 연결고리를 탐험하며 다양한 공예품과 예술작품을 함께 선보이는 크래프티드 월드는 스페인의 풍경과 파리 패션쇼 런웨이의 프론트로우(런웨이 앞자리) 그리고 로에베의 최근 컬렉션 영감으로 가득 채운 상상 속 공간으로 안내한다. 또, 인도의 리본 장인, 에콰도르의 태피스트리 아티스트, 남아프리카의 바구니 장인, 중국의 대나무 직조 장인 등 전 세계의 수공예 장인들과의 협업으로 탄생한 아이코닉한 로에베의 디자인 비하인드도 공개된다.

로에베 크래프티드 월드는 2024년 3월 22일부터 5월 5일까지 진행되며 중국 상하이를 시작으로 전 세계에서 순차적으로 개최될 예정이다.

발행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로에베

프로젝트
〈크래프티드 월드(Crafted World)〉
장소
상하이 전시 센터(Shanghai Exhibition Centre)
주소
Shang Hai Shi, Jing'An
일자
2024.03.22 - 2024.05.05
주최
로에베(LOEWE)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로에베가 선보이는 첫 번째 대형 전시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