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2-18

껍질을 뜯어 마시는 맥주가 있다?

제주맥주 배럴 시리즈, 군고구마 배럴 에디션 출시
제주맥주에서 맥주 마니아들의 수집 욕구를 자극하는 프리미엄 배럴 맥주 '제주맥주 배럴 시리즈 : 배럴 에디션'을 매년 선보이는 가운데 올해 군고구마맛을 출시했다.
제공: 제주맥주

추운 겨울이면 생각나는 대표 간식 ‘군고구마’에서 착안한 올해의 한정판 군고구마 배럴 에디션. 먹음직스럽게 구워낸 군고구마의 풍미를 재현하고 군고구마를 닮은 패키지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이번 에디션은 오크 배럴에서 숙성한 임페리얼 스타우트에 국내산 군고구마를 넣어 달콤하면서도 쌉쌀한 맛의 조화로, 군고구마나 붕어빵, 호떡 등 겨울 간식과의 페어링이 돋보인다. 

제공: 제주맥주

배럴 시리즈는 2020년부터 제주맥주에서 매년 겨울 시즌에 선보이는 한정판 프리미엄 맥주다. 2020년 ‘하이랜드 파크’, 2021년 ‘블루보틀 커피’, 2022년 ‘삐아프 아티장 쇼콜라티에’와 협업을 통해 배럴 시리즈를 선보여온 가운데, 제주맥주는 2023년 더현대 크리스마스 마켓에서 판매하는 ‘더 배럴 뱅쇼’에 이어, 올해는 특별히 군고구마맛의 배럴 에디션 라인업을 추가로 선보였다.

 

군고구마 껍질을 벗기는 듯한 독특한 패키지로 뜯는 재미는 물론, 패키지의 절취면을 뜯었을 때 금박으로 된 1% 특품 황금구마를 찾으면 금 한 돈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 제품을 즐기는 모습을 개인 SNS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제공하는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하니 확인해 보자. 

제공: 제주맥주

제주맥주 배럴 시리즈 : 배럴 에디션은 GS25를 통해 단독으로 출시된다. ‘우리동네GS’ 앱을 통해 구매하면 근처 GS25 매장에서 픽업할 수 있고 12월 15일부터 6일간 사전 예약자를 대상으로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고 하니 참고하자.

발행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제주맥주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껍질을 뜯어 마시는 맥주가 있다?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