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2-04

올 블랙으로 변신한 BT21 캐릭터들!

〈BT21 x 프라그먼트〉 팝업스토어
디지털 IP 엔터테인먼트 기업 IPX(구 라인프렌즈)의 글로벌 인기 캐릭터 IP BT21이 스트리트 패션 중심에 있는 후지와라 히로시의 프라그먼트(FRAGMENT)와 함께 ‘BT21 X FRAGMENT’ 컬렉션을 글로벌 런칭하며 더현대 서울에 첫 단독 팝업을 선보였다.
제공: IPX

글로벌 스트리트 패션 디자이너이자 프로듀서, 음악가로 활동 중인 후지와라 히로시의 디자인 브랜드 프라그먼트는 고유 시그니처인 번개 로고와 섬세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에서 BT21은 시크한 감성의 올 블랙으로 변신, 기존의 귀여운 이미지를 벗고 ‘힙’하고 ‘스타일리쉬’한 패션 아이콘으로서 새로운 매력을 선보인다.

제공: IPX

팝업스토어는 BT21이 프라그먼트의 번개를 만나 강력한 힘을 얻게 되는 순간을 감각적인 미디어 영상과 번개가 꽂힌 집 모형의 포토존, LED 조명과 메탈 라이팅 등으로 생동감 있게 구현했다. 특히, 사랑을 전파하러 온 우주스타 BT21을 경험해볼 수 있도록 특수 안경을 활용한 체험 공간도 마련되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제공: IPX

번개 로고를 장착한 BT21이 후드티, 모자, 바시티 자켓 등 패션 의류 외 플러시, 키링, 핸드폰 케이스 등으로 변신한 모습인 이번 컬렉션은 지난 11월 20일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KREAM)에서 선 런칭되어 높은 드로우 경쟁률을 기록, 모든 제품이 빠르게 완판된 바 있다. 일본 최대 한정판 거래 플랫폼 스니커덩크(SNDK)를 포함, 미국, 대만, 홍콩 등에서도 순차 출시될 예정. 팝업스토어는 다가오는 13일까지 더현대서울 지하 1층에 위치한 아이코닉 존에서 진행되니 심플하지만 특색 있는 패션 아이템이 궁금하다면 참고하자.

발행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IPX

프로젝트
〈BT21 X 프라그먼트〉 팝업스토어
장소
더현대 서울 B2F 아이코닉 팝업존
주소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일자
2023.11.30 - 2023.12.13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이 팝업 · 전시가 열린 공간

서울 영등포구 이구갤러리 서울 (29CM GALLERY SEOUL)

복합문화공간, 숍, 팝업/대관 전용

Discover More
올 블랙으로 변신한 BT21 캐릭터들!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