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굿모닝제너럴스토어
서울 성북동에 위치한 건물 3층에 들어서면 굿모닝제너럴스토어가 보입니다. 일상에 필요한 기본적인 제품 그리고 더 나은 삶을 위한 제품이 있는 이곳은 소소한 문구용품부터 주방용품, 의류, 서적까지 영감을 더해줄 많은 것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온라인 스토어로 둘러보는 것도 좋지만 굿모닝제너럴스토어의 취향이 담뿍 묻어있는 오프라인 스토어에 직접 가보는 것을 추천해요. 아, 다가올 연말을 대비해 선물하기 좋은 제품들로 구성된 기프트가 나타날지도 몰라요(소근)
주소 서울 성북구 성북로 108 창원빌딩 3층 301호
2. 라파르마
빈티지 소품이 주는 따뜻함을 즐기신다면 분명 이 소품 편집숍도 마음에 드실거 예요. 시청역에 내려 정동길 산책길을 거닐다 지루해질때 쯤 보이는 라파르마는 빈티지 조명, 테이블웨어, 패브릭 등의 제품을 판매합니다. 지나온 세월의 아름다움을 간직하되 대부분이 깔끔한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어 선물하기에 손색없답니다. 지금은 곧 다가올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독일에서 제작된 ‘어드벤트 캘린더’, 네팔에서 만들어진 ‘펠트 오너먼트’ 등을 함께 판매 중이니 눈여겨보는 것도 좋겠어요.
주소 서울 중구 정동길 33 1층 107호
인스타그램 @lapalma__
3. 키티버니포니
아마 한 번쯤 들어본 브랜드일 텐데요. 반복적인 토끼 패턴으로 익히 알려진 키티버니포니는 이외에도 형형색색의 패턴들이 많습니다. 최근 출시된 크리스마스 양말은 오너먼트처럼 걸어둘 수 있는 형태로, 마키토이(Makitoy) 작가와 협업해 탄생한 무스카리아(Muscaria) 패턴이 매력적인 제품입니다. 이처럼 키티버니포니는 가방이나 파우치뿐만 아니라 타월, 러그, 로브, 베딩 등 다양한 리빙 제품을 전개하고 있어요. 포근한 연말을 선사하기에 딱 좋은 숍이니 홈페이지와 쇼룸에서 더욱 다양한 상품을 구경해 보세요.
주소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5길 33-16
인스타그램 @kittybunnypony
글 이신영 콘텐츠 매니저
자료 제공 굿모닝제너럴스토어, 라파르마, 키티버니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