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클라는 2017년 덴마크 코펜하겐에서 론칭한 리빙 브랜드다. 예술과 건축에서 영감을 받아 간결하고 실용적인 디자인과 고품질의 침구, 홈웨어, 수건, 홈 패브릭 등을 선보인다. 내달 27일까지 진행되는 팝업스토어는 29CM의 큐레이션 쇼룸 이구성수에 마련됐다. 잠옷과 침구를 선택할 때도 남다른 안목과 취향을 가진 고객들을 위해 준비된 이번 팝업에서 어떤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을까.
팝업스토어는 테클라의 브랜딩을 담은 감각적인 디자인을 바탕으로 3가지 핵심 카테고리인 베딩, 타올, 파자마를 소개하는 공간으로 구성됐다. 중앙에는 라이프스타일과 밀접한 브랜드 정체성을 반영해 침대를 배치했다. 또, 이구성수에서만 만날 수 있는 테클라의 익스클루시브 컬렉션이 준비되어 있다. 이구성수가 단독으로 선보이는 컬렉션은 홈웨어 상하의 2종과 샤워가운 1종, 침구 2종으로 구성됐다. 그린, 블루 스트라이프 배색으로 유니크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더불어, 덴마크 코펜하겐 기반의 스페셜티 로스터리 브랜드 ‘프롤로그 커피’를 사용하는 ‘캐피(@cappyseoul)’와 협업했다. 팝업 카페는 테클라의 식기류에 커피, 디저트 메뉴를 맛 볼 수 있도록 구성해 덴마크 감성을 오감으로 느낄 수 있다고. 팝업은 내달 27일까지 운영되며, 내일부터는 현장에서 홈웨어 세트 구매 시 상의에 이니셜 자수를 커스텀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하니 방문에 참고하면 좋겠다.
글 이신영 콘텐츠 매니저
자료 출처 이구성수 공식 인스타그램(@29cmseongs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