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1-22

‘만드는 손’을 위한 올겨울 가장 따뜻한 선물

희녹 <더 핸드> 팝업 스토어 오픈
라이프 에티켓 브랜드 ‘희녹(hinok)’이 창작자에 대한 존중을 담은 핸드케어 라인 ‘더 핸드’의 신제품 ‘더 핸드밤’ 출시를 기념해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창작의 장면 어디에나 공통적으로 존재하는 도구가 있다. 흙 반죽을 부드럽게 매만지는 손, 꽃을 심고 정원을 보듬는 부지런한 손…. 무언가를 만드는 지난한 시간 속에서 언제나 묵묵하게 제 역할을 해내는 ‘손’은 창작자 자신을 가장 닮아 있는 도구이자 일부이기도 하다.

 

희녹의 ‘더 핸드’는 만드는 손과 사람에 대한 조노중을 담은 핸드케어 라인업을 제안한다. 처음 선보인 ‘핸드워시’는 만드는 시간에 앞서 손을 씻을 때 어떤 것도 남기지 않아 온전한 몰입을 돕는 제품이었다. 이후 1년 여의 고민을 담아 출시한 ‘더 핸드밤’은 작업을 마무리한 후 지친 손을 담담하게 위로하는 밤 타입의 핸드크림이다. 제주 편백만으로 구현한 자연스러운 향과 시어버터의 깊은 보습감은 손을 자연스럽게 감싸며 부드러움을 남긴다. 

‘더 핸드밤’이 작업대 및 책상에 독립적이면서도 조화롭게 자리할 수 있도록 희녹은 세라믹 홀더 ‘연’을 제작했다. 제주의 돌을 모티프로 하나씩 손으로 빚고 나뭇가지와 같은 자연물로 표면의 질감을 구현한 뒤 연기를 스미게 한 먹색 도자 오브제. 이천의 화목토 도예연구소와 함께 만드는 ‘연’은 뒷면에 고유한 넘버링을 각인해 세상 단 하나뿐인 도자기로 완성된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희녹과 포인트오브뷰가 기획한 특별한 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지난 한 해를 정리하고 다가올 한 해에 대한 기대를 써내려 갈 수 있는 포인트오브뷰 오리지널 상품 및 스테디셀러, 희녹의 신제품 ‘더 핸드밤 세트’와 시그너처인 ‘제주 편백 탈취제’ 등으로 구성됐다. 소중한 사람을 위한 마음을 더할 수 있도록 팝업 스토어 구매 고객에게는 그리팅 카드를 함께 증정한다. 

발행 heyPOP

자료 제공 희녹

프로젝트
<더 핸드(The Hand)>
장소
포인트오브뷰 서울
주소
서울 성동구 연무장길 18
시간
12:00 - 20:00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이 팝업 · 전시가 열린 공간

서울 성동구 포인트오브뷰 (Point of View)

Discover More
‘만드는 손’을 위한 올겨울 가장 따뜻한 선물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