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7-09

파리 여행하다 만난 브라운과 키츠네

메종키츠네 X 라인프렌즈 컬렉션.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라인프렌즈LINE FRIENDS가 프랑스 대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메종키츠네 Maison Kitsuné와 함께 ‘메종키츠네 X 라인프렌즈 MAISON KITSUNÉ X LINE FRIENDS 컬렉션’을 패션 본고장 프랑스를 포함 한국, 미국, 일본 등에서 글로벌 론칭했다고 밝혔다.
메종키츠네 X 라인프렌즈 컬렉션

 

메종키츠네는 프랑스어로 을 뜻하는 메종 MAISON 일본어로 ‘여우를 뜻하는 키츠네 KITSUNÉ 합친 패션 브랜드로여우같이 자유로운 변신을 거듭하며 다방면에서 글로벌 MZ세대의 문화 트렌드를 이끌어가고 있다음악 레이블패션하우스, 카페 등으로 영역을 지속 확장해 온 메종키츠네는 여우’ 심벌로 캐주얼함과 고급스러움을 절묘하게 섞은 프렌치 아이비’ 스타일로 전 세계 MZ세대 및 패션 피플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메종키츠네 X 라인프렌즈 컬렉션

 

이번 컬렉션은 메종키츠네의 감성을 라인프렌즈의 디자인 역량으로 재해석헤 파리에서 만난 브라운 BROWN 키츠네 KITSUNÉ라는 스토리로 탄생했다세계 여행을 하던 브라운이 파리의 한 레코드 숍에서 우연히 키츠네를 만나 함께 음악을 들으며 친구가 되는 이야기이다. 스웨트셔츠반팔 티셔츠 등 62종의 의류와 폰케이스, 에어팟 케이스토트백문구플러시류 등 11종의 패션디지털 액세서리를 만나볼 수 있다특히, 키츠네가 무뚝뚝하지만 친근한 매력을 가진 브라운과 만나 보다 생동감 있는 귀여운 캐릭터로 디자인돼 새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메종키츠네 X 라인프렌즈 컬렉션

 

브라운앤프렌즈 탄생 10주년 기념으로 출시돼 소장 가치를 더욱 높인 ‘메종키츠네 X 라인프렌즈 컬렉션’은 라인프렌즈와 메종키츠네의 글로벌 온ㆍ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음악 레이블을 소유한 메종키츠네의 음원과 함께 브라운과 키츠네의 만남을 위트 있게 담은 브랜드 영상과 라인 메신저 및 위챗, 인스타그램 스티커 등 디지털 네이티브인 MZ세대의 취향을 반영한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까지 선보여 기대를 모을 예정이다.

 

 

자료 협조 라인프렌즈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파리 여행하다 만난 브라운과 키츠네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