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8-14

광안리 밤바다에 치맥 더하기!

〈THE GOOD VIBE LOTTY - LOTTY’S SNACK BAR〉 팝업스토어
롯데월드 대표 캐릭터 로티가 부산 광안리를 찾았다. 2021년 여름, 로티의 퇴근 후 행복한 일상을 담은 성수 <로티스 아파트먼트>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마무리하고 시즌2로 다시 돌아온 것.
제공: 프로젝트렌트

무더운 여름, 오랜만에 긴 휴가를 갖게 된 로티. 일에 지친 로티를 위해 부산 갈매기가 날아와 시원한 바닷 소리가 들리는 부산으로 로티를 데려간다. 드넓은 광안리 밤바다에 도착한 로티는 고소한 향기가 나는 한 스낵 바에 들어가게 된다. 빛나는 여름밤의 광안리에서 로티는 어떤 휴가를 보내고 있을까?

제공: 프로젝트렌트

일상에 지친 이들을 위해 아름다운 도시 부산 광안리에 롯데월드와 프로젝트렌트가 준비한 〈THE GOOD VIBE LOTTY – LOTTY’S SNACK BAR〉 팝업스토어가 열렸다. 시원한 맥주 한잔, 이국적인 맛의 치킨 한 조각은 여름밤 순간을 나누기엔 충분하다. 이번 로티의 스낵바에는 최근 가장 핫한 서울시 용산구의 ‘남영탉’ 그리고 ‘인천맥주’가 함께한다.

제공: 프로젝트렌트

Point 1. 독보적인 장작구이의 맛

장작구이 통닭 레시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남영탉’의 오준탁 셰프는 닭 전문 셰프로, 아시안, 프렌치, 아메리칸 등 다양한 해외의 조리법을 활용해 그만의 방식으로 색다른 통닭 요리를 선보인다. 스낵바에서는 특별 레시피로 만들어진 고소하고 바삭한 후라이드 치킨과 오랜 기간 연구를 거쳐 개발한 특별한 소스들을 맛볼 수 있다.

제공: 프로젝트렌트

Point 2. Special BEER & HIGHBALL

치킨에는 역시 시원한 맥주다. 인천 수제 맥주 양조장 ‘인천맥주’가 로티의 스낵바를 위해 특별한 생맥주를 준비했다. 인천에서만 볼 수 있는 지역 맥주이자 국내 최초 비건 인증 맥주 ‘개항로’가 바로 그것. 간결한 곡물 향과 홉에서 전해오는 은은한 허브 향이 바삭한 치킨과 찰떡궁합이다.

 

청량하고 시원한 하이볼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음료 전문가 ‘비크롭’의 레시피로 보다 트랜디하게 완성된 시트러스 계열의 하이볼을 각자 취향에 맞게 골라 치킨과 함께 즐길 수 있다.

제공: 프로젝트렌트

광안리 밤바다의 짭조름한 향기는 뜨거운 날씨 속 갑갑함을 날려준다.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부산 〈LOTTY’S SNACK BAR〉에서 시원한 여름밤을 보내보는 건 어떨까. 로티와 함께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다가오는 8월 27일까지!

발행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프로젝트렌트

프로젝트
〈THE GOOD VIBE LOTTY - LOTTY’S SNACK BAR〉
장소
피셔맨
주소
부산 수영구 광안로61번길 41
일자
2023.08.04 - 2023.08.27
시간
화 - 목 17:00 - 22:00
금 - 일 17:00 - 24:00
(월요일 휴무)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광안리 밤바다에 치맥 더하기!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