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6-02

있는 그대로의 너를 보여줘! ‘Be Who You Are’

코카-콜라, 뉴진스∙존 바티스트 등과 함께 한 타이틀곡 공개
짜릿하고 이색적인 콜라보가 성사됐다. 코카-콜라가 2022 그래미 5관왕 싱어송라이터 ‘존 바티스트’, K-POP 대표 그룹 ‘뉴진스’ 등 5팀의 글로벌 아티스트와 함께 한 코-크 스튜디오(Coke Studio™)의 타이틀곡 ‘Be Who You Are(Real Magic)’을 공개한 것.
제공: 코카-콜라

Real Magic, 함께라는 마법! ‘코-크 스튜디오’는 지난해 5월 코카-콜라가 선보인 글로벌 뮤직 플랫폼으로, 음악을 중심으로 한 독창적인 콘텐츠를 통해 전 세계 모든 이들에게 시공간을 초월해 하나가 되는 색다른 경험을 선사하고자 기획되었다.

제공: 코카-콜라

있는 그대로의 너를 보여줘! 일상 속 모든 순간이 마법처럼 짜릿해질 거야~♪

 

올해 선보이는 ‘코-크 스튜디오’의 글로벌 타이틀곡 ‘Be Who You Are(Real Magic)’에는 ‘존 바티스트’, ‘뉴진스’를 비롯해 미국 애틀란타 출신 래퍼 ‘J.I.D’, 콜롬비아의 라틴 팝 아티스트 ‘까밀로(Camilo)’, 2023 브릿어워드 후보에 오른 영국의 싱어송라이터 ‘캣 번스(Cat Burns)’ 등 총 5팀의 아티스트들이 함께했다. ‘존 바티스트’가 곡 제작에 참여한 이번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5팀의 아티스트들이 완벽한 하모니를 보여주었으며, 특히 ‘뉴진스’의 유니크한 스타일링과 퍼포먼스는 대중들의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고.

제공: 코카-콜라

코카-콜라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책임자인 프라틱 타카르(Pratik Thakar)는 “올해 코-크 스튜디오의 시작을 알리는 첫 번째 글로벌 앤섬(타이틀곡)은 서로 다른 사람들이 음악을 통해 하나가 될 때 경험하는 마법 같은 순간을 담아내고자 했다”는 의견을 전했다. 또한 코카-콜라 뮤직&컬처 글로벌 책임자인 조슈아 버크(Joshua Burke)는 “서로 다른 문화적 배경과 음악 등 상반된 속성을 지닌 여러 아티스트들이 모여 진정한 하나가 되는 것이 바로 독창적인 ‘충돌(Collision)’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코카-콜라는 이번 글로벌 타이틀곡 공개를 시작으로 16팀의 아티스트들과 작업 한 다채로운 음악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내보이며 올 여름 짜릿하고 마법 같은 일상을 선사할 계획이다. 5팀의 아티스트들이 완벽한 하나가 된 코카-콜라의 글로벌 앤섬 ‘Be Who You Are(Real Magic)’의 음원, 뮤직비디오 및 개별 아티스트들의 다양한 콘텐츠는 코-크 스튜디오 플랫폼에서 감상할 수 있으니 참고할 것.

발행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코카-콜라

링크
홈페이지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있는 그대로의 너를 보여줘! ‘Be Who You Are’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