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5-02

건강하고 조화롭게 ‘서울’과 함께하는 법

아로마티카 X B the B <서울에 살다>
지속가능한 뷰티 브랜드 아로마티카(AROMATICA)가 DDP에서 브랜드 스토리와 철학을 담은 대규모 전시를 ‘B the B’와 함께 선보인다. 거대한 숲에 펼쳐진 광활한 자연을 모티브로 한 이번 전시는 아로마티카의 헤리티지와 더불어 브랜드가 추구하는 건강하고 조화로운 지속가능한 삶에 대한 가치를 전한다.
아로마티카 X B the B 전시 전경 | 제공: 아로마티카
다채로운 리빙 아이템이 돋보이는 거실존 | 제공: 아로마티카

이번 전시명 ‘서울에 살다’는 나에게 집중하며 ‘서울’과 함께 살아가는 지속가능한 라이프스타일을 이야기 한다. 일상과 밀접한 거실, 침실, 욕실처럼 꾸린 공간 속 자리한 리빙 제품과 더불어 지속가능한 삶에 대한 메시지를 찾아볼 수 있다. 온실존에서는 아로마티카가 지속가능성에 대해 끊임없이 연구한 발자취가 그대로 기록되어 있으며, 아로마티카의 안전한 향과 성분으로 서울을 건강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함께 제공한다.

온실존에서는 아로마티카가 연구해온 지속가능성에 대해 확인할 수 있다. | 제공: 아로마티카

<서울에 산다> 전시에서는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한다. ‘쓸모 있는 리플렛’의 앞면에는 전시 관련 소개 내용이 포함되어 있으며, 뒷면에는 아로마티카의 에센셜 오일 원료를 ‘요리’ 작가와 함께 협업, 일러스트로 표현해 엽서로 활용할 수 있다. 특히, 비어 있는 리플렛 한 면에는 스탬프를 찍어 나만의 엽서를 만들 수 있도록 재미를 더했다. 공간에 비치된 아로마티카의 제품을 찾아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매주 5명을 추첨해 제품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아울러 각 공간마다 지속가능한 삶을 위한 실천 방안이 적힌 책갈피가 비치되어 있으니 실천하고 싶은 지속가능한 문안을 선택해 보자.

제공: 아로마티카

한편, 내가 살고 있는 도시 속에서 더욱 지속 가능한 삶을 위한 라이프스타일 클래스도 만나볼 수 있다. 아로마테라피 숙면 클래스, 반려동물과 나를 위한 샴푸바 만들기 클래스, 자녀와 함께하는 자원순환 환경 클래스 총 3가지의 클래스를 선착순 무료로 진행하며 아로마티카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클래스에 참여한 모든 참여자에게는 아로마티카의 제품을 선물로 제공한다고.

 

아로마티카와 B the B가 제안하는 지속가능한 라이프를 통해 도시와 내가 공존하는 법을 배우고, 보다 건강하게 서울을 살아보면 어떨까. 전시는 오는 6월 25일까지.

발행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아로마티카

프로젝트
아로마티카 X B the B <서울에 살다>
장소
DDP 마켓 B the B 브랜드라운지
주소
서울 중구 을지로 281 DDP, 지하 2층
일자
2023.04.25 - 2023.06.25
시간
11:00 - 19:00
(월요일 휴관)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건강하고 조화롭게 ‘서울’과 함께하는 법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