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K는 2019년에 론칭한 국가대표 중소기업 공동브랜드로 우수한 중소기업을 선정하여 ‘브랜드K’ 상표를 지원하고 글로벌 진출을 돕고 있다. 브랜드K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마련한 플래그십 스토어는 리뉴얼을 거쳐 지난 1일 새롭게 오픈했다. 조금 더 쉽고 친근하게 브랜드K 제품을 만날 수 있도록 내·외부 공간을 다듬고 다채로운 컬러를 활용해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식료품점을 선보였다.
현재 브랜드K가 선정한 기업은 287개로, 선정된 제품들은 ‘그로서리스토어K’에 입점되어 있다. 제품들을 모아둔 브랜드 디스플레이 존에서는 KABREW, 명품김, 미쓰리, 상경에프앤비, 세준에프앤비, 에코맘의산골이유식, 이지텍, 영어조합법인올레바당, 퀸아트, 제이미크론, 제키스, 청도감와인, 초록에프앤비농업회사법인, 튤립인터내셔널, 한빛식품, 화요 등 폭넓은 카테고리의 먹거리들을 자유롭게 쇼핑할 수 있다. 5월 중 16개 브랜드가 추가된다고 하니 더욱 기대되는 바.
이 밖에 전시된 브랜드와 관련된 키워드 스티커를 마음껏 포장해갈 수 있는 스티커 커스텀 존과 그로서리 관련 소품을 활용해 사진을 찍고, 마음에 드는 프레임을 골라 즉석에서 인화까지 할 수 있는 포토존도 함께 마련됐다. 현장에서는 두 가지 미션을 완료하면 특별한 굿즈를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미션 이벤트 및 다양한 경품이 걸린 럭키 드로우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니 ‘그로서리스토어K’ 공식 인스타그램을 참고할 것.
공간·콘텐츠 기획 어반플레이
공간 디자인 어반플레이
공간 운영 어반플레이
발행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중소기업유통센터, 어반플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