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2-16

8주년 맞은 아더에러, 새로운 컬렉션 공개

과거, 현재, 미래 품은 ‘141218’ 컬렉션
매년 창립일 기념 리미티드 컬렉션을 선보여온 패션 기반 커뮤니케이션 브랜드 ‘아더에러(ADER ERROR)’가 8주년을 맞이해 ‘141218’ 컬렉션을 출시한다. ‘But near missed things’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어떤 모습으로 담아냈을까.
사진 제공: 아더에러
사진 제공: 아더에러

브랜드 창립일인 2014년 12월 18일에서 영감을 받은 ‘141218’ 컬렉션은 아더에러의 아카이브 모티프와 끊임없는 변화를 겪으며 성장하는 현재, 그리고 크리에이티브와 기술의 융합을 통해 패션 테크를 이끄는 미래를 아우르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컬렉션은 바시티 재킷, 후디, 베이스볼 캡과 액세서리까지 총 4가지의 카테고리로 만나볼 수 있다. 8주년을 기념해 제작한 스페셜 그래픽 아트워크, 로고 디테일이 제품 곳곳에 등장해 재미를 준다. 이외에도 숫자 ‘8’을 연상시키는 스트링 디테일과 라벨 스티치, 변형된 테트리스 자수를 통해 정교함을 보여주고, 높은 중량의 개발 테리 원단 및 이태리산 램스킨 등의 프리미엄 소재를 통해 컬렉션의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한편, 제품 구매자에 한해 한정 수량으로 제작된 아더에러 8주년 코인을 증정할 예정이다. 아더 코인은 메인 시즌 컬렉션과 주년 컬렉션 발매 시에만 극소량 제작되는 아더에러의 시그니처 오브제 중 하나로, 브랜드 마니아층뿐만 아니라 신규 입문자에게까지 수집 욕구를 불러일으켜 왔다. 아더에러의 8주년 기념 ‘141218’ 컬렉션은 12월 16일 오후 5시 론칭되니 놓치지 말 것!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아더에러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8주년 맞은 아더에러, 새로운 컬렉션 공개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