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1-03

핀카, 22FW 베딩&홈웨어 컬렉션 출시

비비드 컬러와 그래픽 패턴으로 재해석한 디자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핀카(FINCA)’가 22FW 배딩&홈웨어 컬렉션을 출시했다. 아직 시즌 침구를 준비하지 못했다면 주목해 보자. 다채로운 컬러와 패턴으로 물든 빈티지 디자인이 기다리고 있으니!
사진 제공: FINCA

핀카(FINCA)는 마침내 창조적인 예술의 세계로 들어왔다는 뜻의 ‘Finally, Creative Artistic world’의 약자로, 예술성과 창조성을 지향하는 브랜드다. 이번 컬렉션은 1960년대 젊음의 창의성과 자유로움의 중심지였던 영국 런던의 문화혁명인 스윙잉에서 영감을 받았다. 비비드 컬러와 그래픽 패턴을 재해석한 25가지의 오리엔탈 빈티지 패턴을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제공: FINCA

이번 시즌은 핀카의 시그니처 상품인 레이어드 베딩과 새롭게 선보이는 원마일 홈웨어를 통해 핀카만의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 레이어드 베딩은 핀카가 다양한 디자인의 베개와 이불, 매트리스 커버 구성을 조합해 손쉽게 침실을 풍성하게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이번 컬렉션은 45가지 디자인으로 폭넓게 선보인다. 원마일 홈웨어는 평소 집안뿐만 아니라 편의점, 집 앞 공원까지 활동하는 행동반경을 고려해 패셔너블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 사계절 모두 착용 가능한 코튼과 뉴 벨벳 소재의 팬츠로 구성돼 실용성을 더했다.

 

핀카의 22FW 베딩&홈웨어 컬렉션은 핀카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다가오는 겨울을 맞이해 침실에 포인트 컬러와 그래픽으로 포근함을 더해보는 건 어떨까.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핀카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핀카, 22FW 베딩&홈웨어 컬렉션 출시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