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0-06

코카-콜라 크리에디션, 세 번째 프로젝트 공개

꿈의 세계 담은 ‘코카-콜라 제로 드림월드’
코카-콜라가 ‘코카-콜라 크리에디션(Coca-Cola Creadition)’의 국내 세 번째 프로젝트인 ‘코카-콜라 제로 드림월드’를 공개했다. 올 2월과 7월에 출시된 ‘코카-콜라 제로 스타더스트’와 ‘코카-콜라 제로 MARSHMELLO’에 이어 또 어떤 특별함을 담아냈을까.

현실에 펼쳐지는 꿈의 세계!

‘코카-콜라 크리에디션’은 올해 초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코카-콜라가 선보인 글로벌 혁신 플랫폼이다. 이를 위해 무한한 상상력을 담아낸 아이디어, 이색 협업, 문화 트렌드를 접목한 독창적인 프로젝트를 잇따라 선보여왔다.

 

국내에서 선보이는 ‘코카-콜라 크리에디션’의 세 번째 프로젝트인 ‘코카-콜라 제로 드림월드’는 무한한 상상과 가능성이 열려 있는 꿈의 세계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했다. 꿈나라 맛을 담아낸 ‘코카-콜라 제로 드림월드’는 초현실적이고 환상적인 꿈의 세계가 현실 속에서 펼쳐지는 경험을 통해 일상이 마법같이 짜릿해지는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신비로운 맛과 함께 패키지 디자인에도 꿈의 세계에서 느낄 수 있는 생동감과 판타지 감성을 녹여냈다. 비비드한 컬러를 활용하고, 패키지 전면에는 현실과 꿈의 세계를 상징하는 두 개의 입구와 이를 잇는 ‘코카-콜라 크리에디션’ 로고를 배치해 이번 프로젝트의 의미를 강조했다. 이와 함께 코카-콜라 스펜서체 로고도 현실과 꿈의 세계를 연결하듯 3D 효과로 입체감 있게 표현해 재치를 더한다.

 

‘코카-콜라 제로 드림월드’는 355ml 캔 1종 한정판으로 오는 10월 7일 출시 예정이다. 정식 출시에 앞서 10월 6일까지 코-크플레이 앱 등을 통해 사전 구매 예약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출시 이후에는 편의점 및 마트, 온라인 채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코카-콜라 제로 드림월드’를 통해 초현실적이면서도 아름답고, 무엇이든 상상할 수 있는 행복한 공간으로 발을 들여보자.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코카-콜라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코카-콜라 크리에디션, 세 번째 프로젝트 공개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