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7-22

플리츠마마, BT21 미니숄더백 에디션 출시

플리츠마마와 우주스타 BT21의 만남!
의식 있는 소비의 시작을 제안하는 미사이클(Me-Cycle) 브랜드 플리츠마마(PLEATS MAMA)가 IPX의 캐릭터 ‘BT21’을 활용한 미니숄더백을 출시한다.
플리츠마마 'BT21 미니숄더백 에디션' 7종

리사이클링 원사 사용한 가치소비 아이템!

 

재활용과 새활용을 넘어 ‘나(Me)’로 시작하는 보다 가치 있는 활용과 소비를 통해 아름다운 선순환을 완성하는 ‘미사이클(Me-Cycle)’이라는 새로운 소비 개념을 제안하는 플리츠마마. 이번에 선보이는 ‘BT21 미니숄더백 에디션’은 코야(KOYA), 알제이(RJ), 슈키(SHOOKY), 망(MANG), 치미(CHIMMY), 타타(TATA), 쿠키(COOKY), 반(VAN) 등 ‘BT21’ 캐릭터가 지닌 각양각색의 개성을 담아냈다. 전 세계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BT21을 플리츠마마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하고, 지구를 사랑하는 마음을 담아 기획한 것.

이번 에디션은 기존 플리츠마마 미니숄더백 사이즈로 제작돼 휴대성이 우수하면서도 수납력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여름철 데일리룩과 잘 어울리는 밝고 경쾌한 컬러를 사용하고, 가방 하단에 BT21 캐릭터 라벨을 부착해 BT21의 시그니처를 표현했다. 나아가 해양 폐플라스틱을 리사이클링 한 원사 ‘리젠오션’을 사용해, 나로부터 시작하는 자원 순환이라는 가치 소비의 자부심을 느낄 수 있다.

 

플리츠마마 ‘BT21 미니숄더백 에디션’은 7월 22일부터 라인프렌즈 플래그십 스토어 강남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IPX의 버티컬 커머스 플랫폼 ‘임프레시브 프레젠트(IMPRESSIVE PRESENT)‘와 글로벌 온라인 셀렉트 숍 ‘라인프렌즈 컬렉션(LINE FRIENDS COLLECTION)‘에서 국내외 동시 출시돼 전 세계 어디에서나 구매 가능하다.

발행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플리츠마마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플리츠마마, BT21 미니숄더백 에디션 출시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