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8-31

논픽션의 ‘함께’ 보내는 한가위

명절의 의미를 담은 추석 선물 세트
한국 최고의 명절 추석도 얼마 남지 않았다. 지난 해보다 조금은 사그라든 코로나에 일찍이 명절을 기대했지만 다시금 고개를 드는 확산세에 조심스러워지는 때. 그럼에도 가족과 보내는 시간만큼은 소중할 수밖에. ‘함께’ 둘러앉아 못다한 이야기를 나누는 따스한 시간을 위해 논픽션(NONFICTION)이 특별한 추석 기프트 세트를 준비했다.
사진 제공: 논픽션

함께여서 더욱 향기로운 논픽션의 한가위

 

향을 매개로 내면의 힘을 표현하는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논픽션(NONFICTION)이 다가오는 명절을 맞아 특별한 선물을 출시한다. 길고 길었던 언택트 시간을 지나 함께 보내는 명절의 소중함에 주목한 논픽션은 브랜드의 시그니처 라인업 전 제품에 윷놀이 키트를 함께 구성한 새로운 ‘패밀리 기프트 세트’를 선보이는 것.

사진 제공: 논픽션

온 가족과 함께하는 명절이 조금 더 유쾌하고 즐겁기를 바라는 마음이 가득 담긴 선물 세트. 특히, 올해 추석에 선보이는 모든 시즈널 세트에는 소담한 선의 오간자 패브릭과 브랜드의 시그니처 컬러인 딥그린 컬러 매듭을 더해 한국적인 명절 분위기를 한층 더 풍성하게 담아냈다. 이와 더불어 명절 안부와 인사를 전할 수 있는 딱지 모양의 메시지 카드도 함께 마련했다.

 

한편, 추석 한정 핸드크림 패키지도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출시된다. 50ml 용량의 핸드크림에 딥그린 컬러 스퀴저가 포함된 시즌 한정 리미티드 기프트 세트는 카카오에서만 단독으로 구매 가능하다. 온 가족이 함께하는 풍요로운 한가위를 위한 이번 추석 기프트 세트는 논픽션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논픽션 한남, 성수, 부산, 삼청 스토어에서 9월 12일까지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으니 참고할 것.

발행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논픽션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논픽션의 ‘함께’ 보내는 한가위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