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8-25

아르켓, 반려견 위한 도그 컬렉션 출시

의류 시리즈부터 반려견 장난감까지
이제 제법 날이 선선해졌다 싶더니 부는 바람에서 가을 냄새가 난다. 지금 가장 중요한 건 슬슬 쏟아질 A/W 컬렉션을 활짝 맞이하는 것. 아, 혹시 반려견과 함께라면 더욱 주목해야겠다. 아르켓(ARKET)이 반려견을 위한 도그 컬렉션을 출시했다는 소식.
사진 제공: 아르켓

아르켓(ARKET)이 22 A/W 시즌 반려견을 위한 옷과 액세서리 그리고 홈 아이템이 포함된 컬렉션을 출시한다. 아르켓의 핵심인 좋은 디자인과 지속 가능한 소재, 오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에 대한 철학이 고스란히 녹아든 이번 컬렉션은 반려견과 가족들의 다양한 구성과 니즈에 맞추기 위해 세심한 정성을 기울였다.

 

아르켓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디렉터 칼-요한 보거포스(Karl-Johan Bogefors)는 “많은 이들에게 반려견은 인생에서 매우 중요한 일부라는 것을 잘 알고 있다. 이번 라인을 준비하는 과정은 사랑과 돌봄, 관심이 가득했고, 그 결과물을 하루빨리 선보이고 싶었다.”라고 전하기도 했다.

사진 제공: 아르켓

이번 도그 컬렉션 라인은 울로 뜬 집업 점퍼, 업사이클 다운 퀼티드 재킷, 리사이클 소재의 레인코트와 같이 아르킷의 시그니처 제품과 매칭되는 의류 시리즈로 구성됐다. 액세서리로는 크롬 프리레더 또는 나일론 소재의 스포티한 안전 가슴띠와 목줄을, 홈 아이템으로는 반려견 장난감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컬렉션은 8월 25일부터 아르켓 온라인 스토어와 아르켓 더현대서울점에서 판매된다. 소중한 반려견과 센스 있는 커플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놓치지 말길!

발행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아르켓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아르켓, 반려견 위한 도그 컬렉션 출시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