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8-09

윤 X 챕터원 협업 컬렉션 론칭

시대를 뛰어넘는 타임리스 디자인
2015년 베를린에서 시작한 한국의 안경 브랜드 윤(YUN)과 독창적 생활 방식을 제안하는 리빙브랜드 챕터원(Chapter1)이 만났다. 두 브랜드의 공통된 가치를 담아낸 협업 컬렉션이라니 이목을 끌 수밖에.

지금 우리에게 필요한 시그니처 오브제

 

시대에 구애받지 않는 디자인을 추구하면서도, 새로운 시도를 계속하는 윤(YUN)과 챕터원(Chapter1)의 이번 컬래버레이션에서는 ‘타임리스’의 가치를 녹인 디자인의 티타늄 프레임을 선보인다. 영역이 없는 가능성을 시도한다는 철학 아래 만난 두 브랜드는 윤의 기능성과 세심한 디자인, 그리고 챕터원의 독창적 감성을 결합했다. 기본에 충실한 시력 교정용 아이템으로서, 나만의 공간을 특별하게 만드는 작은 오브제로서 스틸라이프 안경은 일상에 가치를 더해줄 것.

협업 컬렉션에서 선보이는 스틸라이프는 일본에서 제작된 고퀄리티 티타늄 프레임 모델이다. 플랫한 스퀘어 형태와 넉넉한 세로 폭 사이즈의 여유로운 실루엣이 특징이며, 무게중심으로 연출되는 원형 템플 팁과 브릿지 상단에서부터 깔끔하게 내려오는 노즈암 등 곳곳의 디테일이 독창성을 자아낸다. 우측 림 상단의 챕터원 로고와 양쪽 원형 템플 팁 부분의 윤, 챕터원 심벌로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했다.

 

윤 X 챕터원 컬렉션은 Grey, Gold, Silver 세 가지 컬러웨이로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8월 18일 론칭 예정이다.  

발행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윤(YUN)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윤 X 챕터원 협업 컬렉션 론칭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