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7-12

‘코카-콜라 제로 MARSHMELLO’ 하우스 파티

코카-콜라와 음악, 상상 이상의 리믹스!
음악에 몸을 맡기고 여유를 즐기고 싶은 이들이라면 주목하자. EDM, 하우스, 힙합, R&B… 장르 불문하고 음악을 사랑한다면 놓치고 싶지 않을 하우스 파티가 서울 성수동 피치스 도원에서 열린다.

여름의 열기를 식혀줄 코카-콜라 하우스 파티

 

코카-콜라가 ‘코카-콜라 제로 MARSHMELLO(마시멜로)’ 출시를 기념해 하우스 파티 콘셉트의 체험존을 운영한다. ‘코카-콜라 제로 MARSHMELLO’는 올해 초 선보인 글로벌 혁신 플랫폼 ‘코카-콜라 크리에디션’의 두 번째 프로젝트로, 2022 그래미상 후보로 지명된 세계적인 DJ이자 EDM 아티스트 MARSHMELLO의 음악적 상상력과 영감이 더해진 이색적인 협업을 통해 색다른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고자 기획됐다.

 

오는 16일 피치스에서 오픈하는 ‘코카-콜라 제로 MARSHMELLO’ 체험존은 코카-콜라와 아티스트의 색다른 리믹스(Remix)를 오감으로 경험하고 즐길 수 있는데 초점을 맞췄다. 여기에 국내 자동차 문화를 주도하고 있는 피치스가 주는 독특하고 힙한 공간감이 더해져 몰입도 높은 짜릿함을 선사한다.

먼저, 국내 대표 디제잉 아티스트들과 함께 하는 DJ 하우스 파티를 매일 만나볼 수 있다. 첫날 EDM을 시작으로 하우스, 올드스쿨 R&B, 힙합, 테크노 등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며 참가자들에게 음악으로 경험하는 짜릿한 일상을 선보인다. 국내 대표 DJ인 RAIDEN을 비롯해, 소녀시데 효연(HYO), 그루비룸 규정, 숀(SHAUN), BRLLNT 등 다양한 장르의 DJ들이 다채롭게 하우스 파티를 빛낼 예정이다.

 

이와 함께 현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미션 게임을 마련해 더 풍성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음악을 주제로 한 리듬 게임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면 자신의 이름이 새겨진 단 하나뿐인 ‘코카-콜라 제로 MARSHMELLO’ 스페셜 에디션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루프탑에 마련된 롤러블레이드와 스케이트보드 존에서도 에너지 가득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방문자들의 다양한 상상력을 자극할 포토존과 전시도 함께 구성된다. 아티스트 MARSHMELLO의 시그니처인 하얀색과 녹아내리는 듯한 코카-콜라 로고를 활용해 신비로우면서도 이색적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며, 코카-콜라 제로 MARSHMELLO의 이미지를 감각적으로 담아낸 스포츠카도 공개된다고 하니 늦지 않게 방문해 다채로운 경험을 즐겨보길 바란다.

발행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코카-콜라

장소
피치스 도원
주소
서울 성동구 연무장3길 9
일자
2022.07.16 - 2022.07.23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코카-콜라 제로 MARSHMELLO’ 하우스 파티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