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6-22

그냥 옆에 두세요! LUCKY CHARM

39etc X KNOW WAVE 콜라보 컬렉션 출시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위트 넘치는 두 브랜드가 만났다. 서로의 개성을 침범하지 않으면서 아주 조화롭게 어우러진 모습은 마치 하나의 팝 아트 작품 같기도.
ⓒ KNOW WAVE 공식 홈페이지

행운을 상징하는 것들의 재밌는 꼴라주

국내외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오브제를 만들고 큐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하는 39etc(39이티씨)가 KNOW WAVE(노우웨이브)를 만났다. 두 브랜드가 함께 선보인 ‘The Lucky Charm’ 컬렉션은 오랜 시간 행운과 상징으로 여겨온 럭키 참을 모티프로 디자인했다. 이번 컬렉션은 티셔츠, 모자, 베딩 시트, 핸드폰 케이스 등 일상에 가까이 둘 수 있는 제품군으로 구성했다. 곁에 두면 행운을 가져다주는, 부적과 같은 럭키 참의 진정한 역할을 데일리 아이템으로 담아냈을지도.

두 브랜드의 위트를 담아낸 것이 ‘The Lucky Charm’ 컬렉션의 매력. 티셔츠가 대표적인데, 앞면 두 브랜드의 자수 로고는 물론 뒷면 컬래버레이션의 모티프가 된 시그니처 오브제의 그래픽 콜라주가 특징이다. 같은 그래픽을 활용한 블랭킷과 베딩, 핸드폰 케이스뿐만 아니라 아트워크 그래픽을 자수로 그려낸 볼캡, 얼기설기 짜여 진 핸드메이드 크로쉐 버킷 햇까지 행운을 가져다줄 아이템이 가득하다.

ⓒ 39etc 인스타그램, KNOW WAVE 공식 홈페이지
ⓒ 39etc 인스타그램, KNOW WAVE 공식 홈페이지

컬렉션 론칭에 맞춰 재밌는 온라인 팝업 이벤트 ‘럭키 참 퀘스트: 수상한 아이템을 찾아라!’도 진행한다. AR을 통해 입장한 노우웨이브 쇼룸에서 이번 콜라보 제품을 3분 내 10개 아이템을 찾아내는 미션이다. 수상한 아이템을 5개 이상 찾고 종료 화면을 캡처하여 39이티씨와 노우웨이브 공식 SNS 계정에 태그하면 참여 끝. 실제 오프라인 팝업 현장에서 스태프에게 포스팅을 보여주면 콜라보 걱정 인형을 증정한다. 팝업은 노우웨이브 쇼룸에서 6월 24일부터 7월 3일까지 오픈하니 참고할 것. 

ⓒ KNOW WAVE 공식 홈페이지

* The Lucky Charm 컬렉션의 그래픽은 각각 어떤 의미를 담고 있나요?

 

BOOK 책은 인간 지식의 범위를 나타내고 삶의 사치와 방종으로 여겨집니다.

CANDLE 촛불은 삶의 어둠 속에서 빛, 개인의 삶을 상징합니다.

WISHBONE 조류의 가슴뼈에서 발견할 수 있는 Y자의 뼈. 양쪽 끝을 한 사람씩 잡아당겨 긴 쪽을 가진 사람의 소원을 이루어 줍니다.

HORSESHOE 초승달 모양의 말굽은 달의 여신을 상징하며 악마의 저주를 막아주는 행운의 상징입니다.

SHELL 조개는 부의 상징입니다. 출생과 다산의 상징이기도 합니다.

CRYSTAL 크리스탈은 나쁜 에너지를 막아 평화롭고 마음이 차분해지도록 도와줍니다.

THREE-LEAF CLOVER 네잎 클로버의 꽃말은 행운, 세잎 클로버는 행복을 상징합니다.

발행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39etc, KNOW WAVE

장소
KNOW WAVE SEOUL
주소
서울 용산구 회나무로12길 8
일자
2022.06.24 - 2022.07.03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그냥 옆에 두세요! LUCKY CHARM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