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6-09

킨키로봇, 진로 X 그라플렉스 협업 컬렉션 공개

두꺼비를 담은 인센스 챔버와 블랭킷?
퇴근 후 여유롭게 즐기는 술 한 잔에 향까지 더해진다면 완벽한 휴식이 아닐까. 아트 토이 전문 브랜드 킨키로봇(KINKIROBOT)이 이에 알맞은 이색 컬래버레이션을 공개했다.
진로 x 그라플렉스 협업 컬렉션
킨키로봇 x 그라플렉스 ‘그라플렉스 베어브릭’ | 이미지 출처: 킨키로봇

‘키덜트족’ 사로잡을 이색 컬래버레이션!

 

베어브릭, 스티키 몬스터 랩 등 아트 토이를 사랑하는 이들에게는 익숙할 킨키로봇(KINKIROBOT)이 소주의 원조 ‘진로’, 그래픽을 기반으로 다양한 영역에서 독자적인 스타일을 구축하고 있는 아티스트 ‘그라플렉스’와 만났다. 킨키로봇과 그라플렉스의 협업은 이번이 두 번째로, 킨키로봇의 한남 매장 오픈을 기념하며 볼드한 라인이 매력적인 그라플렉스의 아트워크가 전면에 프린트된 ‘그라플렉스 베어브릭’을 선보이기도 했다.

각 분야를 대표하는 브랜드들의 만남으로 주목할 만한 이번 협업 컬렉션은 브랜드들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인센스 챔버, 인센스 홀더 등으로 구성돼 눈길을 끈다. 그중 그라플렉스의 볼드(BOLD)와 진로의 두꺼비가 조합된 형상의 인센스 챔버는 소주잔과 두꺼비 입을 통해 연기가 피어오르도록 제작돼 마치 두꺼비가 소주잔 속에서 목욕을 즐기는 듯한 모습을 연상시킨다. 보디 컬러는 진로의 병으로부터 영감받아 그 색을 구현했다고. 인센스 챔버와 황금 두꺼비 모형의 인센스 홀더 외에도 분위기 있는 ‘홈술’을 연출하기에 제격인 소주잔과 세라믹 플레이트, 블랭킷도 함께 구성돼 마니아층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해당 제품은 발매 이후 약 한 달간 킨키로봇 압구정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한남 매장에서는 그라플렉스 작가와의 협업 원화 전시도 진행되니 참고할 것.

발행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킨키로봇(KINKIROBOT)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킨키로봇, 진로 X 그라플렉스 협업 컬렉션 공개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