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6-02

원소주, 이번에는 부산이다

팝업 스토어 ‘지에스 원(GS WON)’ 오픈
오픈 때마다 큰 화제를 일으키는 원소주가 이번에는 부산을 찾는다. 부산 전포동 카페거리에서 세 번째 팝업 스토어 ‘지에스 원’을 오픈한 것. 아티스트 3인과 협업한 한정판 패키지로 특별함을 더한 현장을 공개한다.

원소주 스피릿 가득한 편의점

 

매번 다른 콘셉트로 기대되는 원소주 팝업 스토어 ‘지에스 원(GS WON)’이 7일간 부산 전포동 카페거리에 오픈한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원하는 것은 다 만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은 편의점 콘셉트로 꾸몄다. 외관부터 눈길을 사로잡는데, 원소주의 라벨 컬러인 블랙과 화이트를 활용해 트렌디하면서 모던한 편의점을 완성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팝업 스토어 역시 단순한 제품 판매가 아니라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풍성하게 준비했다는 게 눈여겨볼 점. 제품과 함께 원소주 굿즈, 패션 브랜드와 협업한 패션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으며, ATM기 모양을 활용한 포토월과 디제이 공연으로 재미를 더했다.

아티스트 샘바이펜, 남무, 아트디렉터 로우디와 함께 협업한 ‘원소주 한정판 패키지’ 3종.

아티스트와 협업으로 탄생한 한정판!

 

부산 팝업 스토어에서 주목할 건 원소주 한정판 패키지다. 최근 MZ세대에 힙한 아티스트로 각광받고 있는 샘바이펜(SAMBYPEN, 김세동), 남무 (Nammoo, 남무현) 그리고 아트디렉터 로우디(Rowdee)와 함께 협업한 ‘원소주 한정판 패키지’인 것. 세 명의 아티스트는 각자의 아트워크를 입힌 원소주 패키지를 제작, 각각 1만 병씩 총 3만 병의 한정판을 판매한다.

 

패션 브랜드와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한 아이템도 선보인다. 아티스트 브랜드 다크룸 스튜디오(DARKROOM)의 모자, 힙합 캐주얼 브랜드 미스치프(Mischief)의 여성용 크롭 티셔츠와 파우치, 편집숍 발란사(Balansa)의 인센스와 티셔츠,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디스이즈네버댓(thisisneverthat)의 티셔츠 등 다양한 협업 제품이 가득하다. 이외에도 원소주 로고와 라벨을 활용한 우산, 키링, 볼펜, 핀벳지 자석 버튼, 에코백, 골프공, 코스터, 피크닉 매트, 티셔츠, 슬리퍼 등 다채로운 제품군으로 편의점과 같은 느낌을 살렸다.

‘지에스 원’ 팝업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3만 병 판매되는 원소주 한정판 패키지는 21,000병이 팝업 스토어에서, 나머지 9,000병은 GS리테일의 온라인 주류 플랫폼인 ‘와인25플러스’를 통해 전국으로 판매된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오전 11시부터 밤 9시까지 운영되며 만 19세 이상만 입장 가능하다. 현장에서 오전 10시 반부터 웨이팅 시스템을 통해 순차적으로 예약을 하면 되고, 동시간 최대 15명만 입장 가능하니 참고하자. 앞으로도 원스피리츠는 다양한 문화 행사로 원소주만의 컬쳐를 알릴 계획이다.

발행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원스피리츠

장소
지에스 원
주소
부산 부산진구 전포동 886-1
일자
2022.05.31 - 2022.06.06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원소주, 이번에는 부산이다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