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5-09

뜨거운 바람을 가르며 신나게 달려볼까?

예일 x 88 서울 협업 컬렉션과 러닝 챌린지!
바야흐로 러닝의 계절. 아침저녁으로 바람을 가르며 숨이 차오를 때까지 달리는 기분이란! 날이 무더워지기 전 이 자유를 힘껏 누리는데 일조할 아이템을 추천한다. 도전정신을 부르는 흥미로운 챌린지까지 기다리고 있으니 주목할 것.

 

Yale x 88 SEOUL

 

예일(Yale)이 88 서울과 협업해 새롭게 선보이는 러닝 스포츠 웨어 컬렉션이 5월 9일 공개된다. 예일과 도심에서 자유롭게 뛰는 문화를 처음으로 만든 크루 88 서울의 협업은 말 그대로 ‘자유’를 이야기한다. 아이비리그스포츠 그리고 젊음의 이야기를 담고 있는 예일과 88 서울의 이번 컬렉션은 도심 속 공존하지만 이를 부정하는 사람과 장소, 문화를 하나의 팀으로 묶는 스포츠의 의미와 정신을 내포하고 있다.

 

 

예일 x 88 서울의 협업 제품은 편안한 실루엣과 함께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뉴 러닝 스포츠 웨어 컬렉션이다. 자유로운 활동을 표현하고, 안정적인 러닝을 즐길 수 있도록 걸쳐지는 실루엣을 자랑한다. 가벼운 러닝, 땀 흘리는 스포츠 등 다양한 활동에 착용할 수 있으며, 상·하의 셋업과 스포츠백, 모자, 양말까지 구성된 풀 패키지와 함께라면 올해의 러닝을 바로 시작할 수 있을 것!

 

 

2022 Yale Athletic Club Running Challenge!

 

컬렉션 공개와 함께 예일 에슬래틱 클럽의 첫 마라톤도 개최된다. 건강한 일상을 되찾기 위한 이번 마라톤에 참여해 달리는 즐거움을 만끽해보는 건 어떨까?

 

참여 신청 기간 2022. 05. 09 – 05. 16

레이스 참여 기간 2022. 05. 18 – 05. 31

모집 인원 890명*

레이스 참여 장소 달릴 수 있는 장소 어디든

참여 기프트 예일 쿨코튼, 메달, 번호표, 코리안좀비 에너지드링크

* 1992년 8월 9일 바르셀로나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황영조 마라토너를 의미하는 숫자.

 

참여 신청 및 마라톤 상세 내용은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발행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예일 코리아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뜨거운 바람을 가르며 신나게 달려볼까?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