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5-04

분더샵에서 식물 보고 갈래?

플랜트 소사이어티 1 팝업〈WE PLAY!〉
따뜻한 바람이 살랑이는 것이 여름이 성큼 다가오고 있는 듯하다. 덩달아 곳곳이 푸르게 물들고, 그 싱그러움을 머무는 공간에도 들여오고 싶어진다. 이런 마음을 눈치라도 챈 것일까? 때마침 식물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전하는 팝업 〈WE PLAY!〉가 열렸다.

 

식물에서 영감을 받아 다양한 크리에이티브를 선보이는 플랜트 소사이어티 1이 진행하는 이번 팝업 스토어는 이들의 감각적인 시각으로 선정한 실내에서 기르기 좋은 관엽, 행잉 식물을 소개하고 플레잉 카드, 스케이트보드를 활용한 화분 걸이 등 독특하고 실용적인 아이템들을 판매한다.

 

 

또한 자연의 재료를 이용해 다채로운 조합을 시도하는 서정화 작가의 벤치/스툴 작품을 활용한 인스톨레이션도 주목할 만하다. 서정화 작가의 아트 퍼니처 역시 한정된 수량으로 판매한다.

 

 

지난해 분더샵에서 열린 ‘베란다 가드너’ 프로젝트를 통해 코로나 블루 극복과 정서적인 안정을 희망하며 도시에서 식물을 가꾼다는 의미를 재조명했다면, 이번 팝업에서는 식물을 가꾼다는 의미를 넘어 식물과 함께 어우러져 즐겁게 살아가는 샐로운 방식과 경험들을 제안한다.

 

사진 제공: 분더샵

 

〈WE PLAY!〉팝업 스토어는 분더샵 청담 N관 1층 팝업룸에서 5월 3일부터 5월 16일까지 2주간 운영되니 귀여운 식물을 입양할 예정이라면 나들이 겸 방문해 봐도 좋겠다.

 

발행 heyPOP 편집부

자료 협조 분더샵

장소
분더샵 청담 N관 1층
주소
서울시 강남구 압구정로60길 21
일자
2022.05.03 - 2022.05.16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분더샵에서 식물 보고 갈래?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