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4-30

자연과 함께, 꿈꾸던 워케이션

프리츠 한센의 제주 팝업 스토어
다음 주부터 야외에서 마스크 착용의 의무화가 없어진다. 그렇다 하여도 생각보다 길어진 코로나 장기화에 이미 지쳐버린 건 사실. 자연에 대한 갈증과 한정된 실내 생활에서의 답답함 역시 한 번에 해소되기란 쉽지 않다. 지금이 바로 콧바람 쐴 겸, 완벽한 워케이션을 위해 떠나야할 때다.

꼭 들러 보세요!

잠시 찾는 휴식의 순간

 

단순한 미학으로 절제된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게 바로 북유럽 인테리어의 매력 아닐까. 덴마크 대표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 프리츠 한센이 4월 29일부터 5월 25일까지 코사이어티 빌리지 제주에서 약 한 달간 특별한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코사이어티 빌리지 제주는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제주도의 웅장하고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만끽할 수 있는 워케이션 공간. 이곳은 라운지와 스테이, 레지던스로 구성되어 있는데, 바로 2층의 프라이빗 라운지에서 프리츠 한센의 가구들을 만날 수 있다.

프리츠 한센에서 선보일 아웃도어 가구 스카게락(Skagerak)의 제품도 만날 수 있다.

제주도의 자연과 프리츠 한센의 특별한 하모니

 

‘자연과 휴식’을 주제로 한 이번 프리츠 한센의 팝업 스토어는 전시까지 같이 이뤄지는데 150주년 기념 컬렉션을 포함해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들을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나이트 아울 조명과 문 아이 화병, 리틀 프렌드, AJ 트롤리와 함께 신제품 에그 테이블을 만날 수 있다. 특히 이번 시즌 새롭게 제안된 이케바나 화병과 캔들 홀더의 크롬 버전도 소개될 예정. 팝업 기간 동안 화병과 캔들 홀더 제품들을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니 참고해도 좋겠다. 또한 앞으로 프리츠 한센에서 선보일 아웃도어 가구 스카게락(Skagerak)의 제품들이 첫선을 보인다. 제주도의 광활한 전경과 조화롭게 어우러진 프리츠 한센의 제품들의 모습이 더욱 기대되는 이유. 일과 휴식 그리고 영감을 동시에 얻어가는 워케이션을 꿈꾼다면 이곳에 들러보자.

발행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프리츠 한센

장소
코사이어티 빌리지 제주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번영로 2133-50
일자
2022.04.29 - 2022.05.25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자연과 함께, 꿈꾸던 워케이션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