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ge
Exhibition 2022-04-21

도심 속 사색의 숲에서 만나는 ‘쉼’

식스티세컨즈 x 슬로우파마씨의 식물 전시

기간 2022.04.15 - 05.02
장소식스티세컨즈 도산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 317, 1층)

도심 속에서 자연을 느낄 수 있는 기회는 흔치 않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금 한창 싱그러울 자연의 내음에 흠뻑 취하고 싶은 이들을 위해 식스티세컨즈(60seconds)와 슬로우파마씨(Slow Pharmacy)가 식물전시〈Take a green breath〉를 열었다.

LINKS
인스타그램
기타 URL

 

발 딛는 곳이 곧 숲속이 되는

 

〈Take a green breath〉는 분주한 마음을 내려놓고, 눈과 마음을 한가롭게 하여 매 걸음 휴식을 느낄 수 있는 숲에서의 시간을 선물하는 전시다. 식물을 통한 치유와 느린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식물 디자인 스튜디오 ‘슬로우파마씨’와 잠과 휴식의 가치를 전하는 ‘식스티세컨즈’가 마련한 고요한 사색의 숲에서 쉼의 모습을 발견할 기회.

 

 

이번 전시는 분주하고 밀도 높은 도심 한가운데에서 순백의 숲으로 걸어 들어가는 듯한 특별한 경험뿐만 아니라 자연과 함께하는 휴식에 대한 문장들, 심신에 안정을 더해주는 식물들을 통해 한가로운 숲에서의 휴식에 대해 생각하고, 체험하는 시간을 선물한다.

 

“어떤 산책가들은 매 걸음마다 온몸으로 휴식을 취하는 것처럼 매 순간 자신이 있는 그곳에 머문다.”

 

더불어, 전시 기간 동안 쉼을 위한 도구를 소개하는 큐레이션 숍 ‘노트앤레스트’에서는 전시 공간에 배치된 슬로우파마씨의 식물 화분들을 판매하고, 나만의 작은 식물 정원을 가꾸며 마음의 치유와 자정을 돕는 ‘심심당 키트’와 이끼 테라리움, 식물 표본 등을 소개하여 전시를 통해 휴식의 경험을 이어갈 수 있도록 안내한다.

 

 

전시가 열리는 식스티세컨즈 도산은 지난 1월 새롭게 문을 연 식스티세컨즈의 세 번째 쇼룸으로, 식스티세컨즈가 제안하는 깊은 잠과 일상의 짧은 쉼을 예약 없이 자유롭고 편안한 마음으로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매트리스와 침구를 직접 체험하고, 휴식의 도구를 소개하는 노트앤레스트를 통해 쉼의 도구를 발견해 보길 바란다.

 

 

자료 협조 식스티세컨즈

Discover More

NEW
closed
NEW
NEW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