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4-06

아이코닉한 독일 디자인의 스페셜 피스

리모와 X 포르쉐, 한정판 컬렉터스 케이스
역사적인 두 개의 기업, 리모와와 포르쉐의 경이로운 컬래버레이션.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면서 기능적인 디자인에 끌린다면 이미 독일 디자인에 빠져 있을지도 모르겠다.
소장하고 싶은 리미티드 에디션

 

독일의 대표 기업이자 남다른 전문성을 자랑하는 캐리어 브랜드 리모와(RIMOWA)와 자동차 브랜드 포르쉐(Porsche)가 협업한 스페셜 에디션 ‘리모와 x 포르쉐 핸드 캐리 케이스 페피타’가 공개되었다. 끊임없이 완벽을 추구하는 두 브랜드의 기능적인 디자인, 기술 혁신, 탁월한 성능이 결합된 디자인의 캐리어가 탄생한 것.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각 브랜드의 가장 아이코닉한 디자인 요소에 경의를 표함과 동시에 이들의 유산을 기념하고자 기획하였다.

 

리모와의 시그니처 소재이자 독일 쾰른에서 제작하는 그루브 알루미늄 소재를 사용하고, 1세대 포르쉐 911에서 디자인의 모티브를 얻었다. 여행 시 이동을 간편하게 만들어주는 휠 프리(wheel-free) 기능과 넉넉한 수납, TSA 인증 잠금장치는 물론 알루미늄 핸들로 멋을 더한 것이 특징. 포스쉐 911의 실버 미러 피니싱에 영감을 얻은 하이 글로스 디테일로 포인트를 주었는데, 캐리어의 보디는 유광의 소재에 블랙 레더 스트랩으로 장식했다. 앞면에는 포르쉐 엠블럼으로 특별함을 놓치지 않았다. 케이스 내부는 지퍼 U자 포켓과 X자 스트랩으로 이동 중에도 소지품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게 하였고, 하운즈투스 페피타 원단과 포르쉐 트렁크에서 볼 수 있는 옐로 안내 라벨 등으로 디테일을 살렸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넘버링을 넣어 제작하였고 911개의 한정된 수량만 판매 진행할 예정. 두 브랜드의 마니아 또는 컬렉터라면 아주 특별한 피스가 될 것이다. 4월 21일부터 전 세계 일부 리모와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포르셰 온라인 스토어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발행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리모와

링크
홈페이지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아이코닉한 독일 디자인의 스페셜 피스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