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4-01

나만의 컬쳐 컬렉션 ‘블랙 씬’

헤라 x 아우프글렛 이색 컬래버레이션!
브랜드 간의 컬래버레이션이 뜨거운 이슈인 가운데, 컨템퍼러리 뷰티 브랜드 헤라(HERA)와 크로플 맛집으로 잘 알려진 복합 문화 공간 아우프글렛(AUFGLET)이 손잡았다. 언뜻 접점이 없어 보이지만 진부함에 구속되지 않고 새로운 창의성을 전개하려는 뜻을 모아 “SCENE #000000(씬 넘버 블랙)” 프로젝트를 선보인다.

 

진정한 ‘나’를 발견하는 여정

이는 끊임없이 독립적인 삶과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헤라와 익숙함 안에서 새로운 방식들을 제안하는 아우프글렛이 각자의 영역에서 늘 트렌드를 앞장서 이끌며 새로운 영역을 개척해 나간다는 공통점에서 비롯됐다. 두 브랜드의 철학처럼 일상의 익숙함을 새로운 시선으로 바라보며 나다움을 즐기는 순간을 ‘블랙 씬(BLACK SCENE)’이라 정의하고, 자신만의 씬 넘버 블랙(SCENE #000000)을 펼칠 수 있는 여러 이벤트를 마련한 것.

 

 

늘 곁에 둘 각자의 ‘블랙 씬’

헤라와 아우프글렛의 블랙 씬을 만끽할 수 있도록 4월 한 달간 아우프글렛 한남점, 연남점, 금호점을 새롭게 탈바꿈하고, 특히 한남점에서는 특별한 한정 메뉴 또한 선보일 예정이라고. 아우프글렛 케이크와 커피, 헤라 블랙 쿠션 미니로 구성된 헤라 세트를 500개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우프글렛을 방문하지 않고도 언제 어디서나 각자만의 블랙 씬을 펼칠 수 있도록 돕는 뮤직 플레이리스트와 특별한 굿즈도 마련했다. 늘 머무르는 익숙한 공간 속에서도 감성을 더욱 풍요롭게 채워 새로운 씬으로 초대해 줄 음악과 아우프글렛 감성의 컵과 플레이트가 바로 그것이다. 아우프글렛이 직접 선곡한 플레이리스트는 유튜브 ‘때껄룩’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아우프글렛이 직접 제작한 굿즈는 전국 백화점 및 아모레퍼시픽 공식몰에서 한정으로 증정된다. 특히 역대급 혜택과 특별한 선물이 더해진 네이버 쇼핑 라이브가 4월 11일 12시 아우프글렛 매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니 득템의 기회를 놓치지 말 것!

발행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아모레퍼시픽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나만의 컬쳐 컬렉션 ‘블랙 씬’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